등낚골 낚시

[소개] 등낚골 낚시 관련하여 신규가입 회원님들께 알립니다 #등낚골 #제주낚시 #신규회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218.♡.178.44) 조회 2,341회 작성일 2021-02-08 15:52:54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쥔장입니다.


등낚골은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커뮤니티 동호회 입니다.

현재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에 대한 정보를 우선적으로 업데이트 진행 후,

골프 및 등산 등으로 다양한 커뮤니티 동호회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우선, 등낚골 제주 낚시 관련하여...

에깅을 하시는 낚시 회원님들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단, 에깅 포인트는 절대적으로 공개할 수 없고, 공개해서도 안되는 부분이라는 점 낚시인 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것입니다.

그래서, 등낚골은....

포인트 차감제도로 운영하려고 하였으나.... 그러한 부분이 더 불편하고 더 애매모호한 부분이 있을 것으로 생각되어...

레벨별 등업하는 비용을 받는 정책으로 운영중입니다.(아마도 이러한 부분이 여러분들에게는 아주 아주 필요한 점으로 생각됩니다.)


에깅 포인트 1곳당 1000포인트(1000포인트=1000원) 수준으로 책정할 수도 있었으나~ 포인트 갯수가 워낙 많아서...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지출되게 됩니다.

100곳의 포인트라면? 비용으로는 10만원이 들어가게 되지요~ 제주 포인트는 100곳이 훨씬 더 넘거든요^^


그래서, 등낚골 운영방침은 레벨별로 게시판을 볼 수 있는 권한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권한등업 비용이 1만원인 것입니다.


등낚골 신규가입 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되도록이면 레벨등업 하셔서 동출도 하시면서 즐겁게 제주에깅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 레벨3으로 등업하신 회원님들께는.... 동출시 최초 1회 야마시타 케이무라 스케캔디 에기를 등낚골 쥔장이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동출하신 회원님들 모두 에기를 하나씩 드렸지요) - 즉, 야마시타 케이무라 최신형 에기 1개를 인터넷판매가 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 야마시타 케이무라 스케스케캔디 에기 1개당 가격이 1만원이 훌쩍 넘는다는 것은 다들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즉, 등낚골은 적자 운영을 하고 있는 것이지요!!)

* 최신 인기최고의 에기를 하나씩 드리는 이유는? 캐시백 개념으로 편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절대 등낚골은 포인트를 매개체로 돈을 벌지 않고 있다는 점을 동출하신 분들이 더 잘 아실 것입니다.)

* 커피도 제공해드리고, 인기 최고의 에기도 무료로 제공하고... 이러한 커뮤니티가 대한민국에 어디에 있습니까? 대부분 단체 동출 참가하면 참가비 내는 동호회가 대부분인데 말입니다.

* 등낚골은 아직 참가비 내고 그러한 정도는 아니지만,,,, 회원님들이 아주 편하게 즐겁게 에깅하시고 동호회 활동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튼,,,, 

신규가입 하신 회원님들은.... 되도록이면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하실 것을 안내해드립니다. ( 더 이상의 것으로 캐시백 해드리므로... 절대 손해보는 장사는 아니라는 점... ㅎㅎ)

즉, 등낚골은 적자를 보면서 여러분들에게 제주 에깅 포인트를 공개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등낚골 쥔장에 에깅 등을 좋아하고 즐기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상으로 제주에깅 즐기시는 분들에게 등낚골 쥔장이 전해드리는 말씀이었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생활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