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소개] 등낚골 쥔장의 2020년도 무늬에깅 조과수는 60호 (6개월간 에깅, 여름한치시즌포함)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무늬조과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39.♡.55.111) 조회 2,320회 작성일 2021-02-13 21:42:12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쥔장입니다.

오늘은 이런 저러한 정책에 변화가 있는 날 입니다.

그래서, 등낚골 쥔장의 무늬에깅 경력과 조과수를 안내해드립니다.


등낚골 쥔장이 무늬에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기간은...

2020년도 8월부터 에깅을 시작하여~12월까지 만땅 5개월 기간으로는 6개월간 에깅을 한 결과...

조과수는 대략 60호 수준입니다. (하루에 9마리 조과를 올린 날이 있었네요^^)


1년 풀 만땅으로 단순계산하면 120호가 되겠지만,,,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을 감안하면....

대략 1년에 100호는 가뿐하게 조과수를 만들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보통 에깅을 시작하여 6개월 ~ 1년간은 뭣도 모르고 에깅을 하는 시즌으로서... 조과가 많이 나올 수 없는 시기입니다.

초보시즌이기 때문이죠... 그러나, 등낚골 쥔장은 에깅공부와 꾸준한 출조(실조)를 통해서 남들보다 훨씬 더 빠른 조과를 만들곤 합니다.

다양한 여건이 존재하긴 하겠지만,,,, 모든 것들이 여건을 감안하면 핑계로 남을 뿐입니다.(한치 낚시만 하는 시즌도 포함한 기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들이 자는 시간에도 갯바위 또는 포구에서....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비록 매달 15일간의 에깅 출조(실조) 기간이지만.... 최선을 다해 에깅에 대해 연구하고 고민하고 실조를 통해서

조과를 만들곤 합니다.


즉, 노력없이는 어느 것도 얻을 수 없다는 실질적인 논리가 뒷받침 되는 것이죠!


2021년도 올해는 매달 15일씩의 출조를 계산하면 15x12=180일 즉, 만땅 6개월이죠!

지금 대략 계산하면.... 한치낚시 하는 여름철을 제외하면 더 짧은 기간이겠지만서도.... 전년도 보다는 두배이상의 무늬오징어 조과수를 

올릴 것으로 판단됩니다.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는 신념과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꾸준한 실조(출조)를 통해서 무늬에깅 포인트를 검증하고 확인하고 스스로 개척하기 때문에...

더더욱 조과수는 배가 될 것으로 생각하고 믿고 있습니다. 단, 노력이 밑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 존재해야 겠지요!


이러한, 기준으로 3년간 꾸준히 에깅을 한다면... 남부럽지 않은 에깅꾼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저만의 생각이겠지만요...ㅎㅎ)


여튼,,, 노력은 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이 얼마가 들더라도,,,, 칼을 뽑았으면(목숨 걸지는 않지만요...ㅎㅎ) 뭐는~ 잘라봐야 한다는... 옛말이 있듯이.... 에깅 선수는 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늘 환경이 뒷받침 되지 않는다는 핑계보다는 스스로가 얼마만큼 노력하고 있는지를 생각하고 계산해 보시고,,,

잘하는 남들만 부러워하는 조금은 뒤떨어진 생각보다는 더 적극적이고 더 발전하고 더 잘하는 앵글러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등낚골 쥔장의 에깅 경력을 과감하게 여러분들께 오픈해드리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등낚골 쥔장이 거의 비슷한 경력의 여러분들 보다는 몇배는 더 투자하고 노력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동일한 경력으로 저 보다 더 잘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도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분들의 능력인 것입니다. 시기의 대상이 아니고 존경의 대상인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존경만 하고 있을 것인가~ 아니면, 존경을 받고 살 것인가를 충분히 생각해 보시면서.... 본인의 일상 생활에 누가 되지 않을 만큼의 에깅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무턱대고 덤볐다간... 큰코 다치는 수가 있으니... 늘~ 현명하고 상식적인 마인드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추신 : 이번 정기출조 제주 서귀포권 에깅으로만 출퇴근 차량 기름 유지비(휘발유)가 50만원 입니다. (11일간의 에깅 출조) 

* 기타 부대비용은 별도 계산하면 엄청난 비용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