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정보] 에깅에서 무늬오징어가 에기에 올라타게 하는 방법은 반드시 존재합니다:) #등낚골 #무늬에깅 #에깅기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39.♡.59.143) 조회 681회 작성일 2021-02-13 23:09:19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쥔장입니다.


여러분들... 무늬에깅 하시면서 샤크리 잘 하시지요?

촥촥! 촥촥촥! 템포와 리듬에 맞춰서 오늘의 패턴을 잘 찾으시려고 아주 노력하면서

어깨와 팔... 그리고, 손목이 빠지도록 흔들어 댈 것입니다...ㅎ


기본적인 초보시절 액션은 그게 맞는 방법입니다.

아무런 생각없이 그냥... 두번이든,,,, 세번이든,,, 또는 기본적인 액션이든.... 뭔가는 흔들어야 합니다.

본인만의 스타일대로 말이죠!


그러나, 에깅에서 액션을 남들 하는 것처럼 하면... 절대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조사님들이 흔드는 에깅 액션은... 기본적으로 무늬와 앵글러 당사자간의 둘만의 대면적인 부분일 경우에는...

단순 샤크리 액션이 먹혀들어가긴 합니다.


그렇지만, 무늬오징어가 여러분들이 원하는 액션의 방향대로 진행하는 위치에 위치해 있는 경우가 드뭅니다.

사방팔방에 무늬오징어들이 에기는 노리고 있지만,,, 올라타기에는 불편한 방향의 에기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변수가 존재하겠지만서도.... 기본적인 부분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린다면.... 무늬오징어는 에기 등에 올라타는 것이지... 대가리쪽에 올라타는 경우는 없습니다.

즉, 여러분들이 어린 아이들을 업을 때... 등으로 업는 것이지,,, 서로간에 면상을 보면서 업으려고 하지는 않잖아요? 목마를 태워도 뒷 등쪽에서 목에 올라타지... 서로 정면으로 보면서 목마를 태우거나 등에 올라타게 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즉, 무늬오징어도 마찬가지 입니다.

무늬에깅에서 가장 기초적이면서 초보분들이 절대 모르는 부분이 바로 에기의 방향인 것입니다.


우리 눈에는 보이지도 않지만,,,, 물속을 들여다 볼 수도 없기 때문에... 그냥 무작정 흔들어 대기만 할 뿐입니다~만,

그건,,,, 어찌보면 단순무지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반드시 무늬오징어는 에기 주변에 몇마리가 있건 간에... 반드시 등에 놀라타게 됩니다. 절대... 네벌~ 에기 대가리 쪽에서 올라타는 경우는 절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늬오징어가 있을만한 방향으로 등을 보여줘야 하는 액션을 만들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앵글러들은 본이이 바라보는 방향에 무늬오징어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고 그냥~ 흔들어 대지만....

대체적으로 기본적인 무늬오징어의 위치를 생각하면서~ 내가 보는 방향에서의 액션을 두세번 했는데... 무늬가 올라타지 않고 반응도 없다면... 반드시 에기의 등 방향을 바꿔서 액션을 하든... 아니면 앵글러가 위치한 포인트 위치를,,, 무늬가 올라타기 편한 방향으로 바꾸든,,,, 아니면,,, 에기에 무늬가 올라타기 편하도록 액션을 줘서... 샤크리 슬랙저킹 트위칭 다트 등의 액션을 하든 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가 이러한 방법을 알게 된 이유는?

실제 무늬오징어 20~30마리 사이에 에기를 던져넣고 액션을 다양하게 주면서 확인한 결과... 

에기눈과 무늬오징어 눈이 서로를 바라볼 땐,,,, 무늬오징어는 절대적으로 반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에기가 등을 보인 경우에는 반드시 반응을 해주었다는 것이죠! 

이러한 부분을 인식하고 무늬가 에기 등에 올라타기 편한 방향으로 에기 액션을 만들게 되면...

반드시 조과율은 하늘과 땅 차이가 된다는 점이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무늬가 있는 방향과 에기의 등을 배치할 것인가를 고민해야 하는데... 그것 까지는 지금 상황에서 알려드릴 수는 없구요! (등낚골 쥔장의 나만의 방식?)

여러분들도 열심히 출조하시고, 노력하시고, 연구하시고, 하시면 반드시 등낚골 쥔장보다 더 많은 데이터와 경험을 가지고 무늬에깅에서 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정도만 여러분들께 알려드린 부분에 대해서도...

에깅경험에 대한 등낚골 쥔장의 지식을 대~ 방출한 것입니다. (절대적으로 쉬운 것은 아니겠지만... 이러한 부분 때문에 내가 조과를 못 만들고 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해드린 것만으로도 어마 어마한 지식 방출인 것입니다) / 이러한 내용을 알려준 앵글러는 국내에 단 1명도 없습니다.

(이렇게 중요하다면 중요한~ 기본적으로 가장 중요한 내용을 본인들만의 노하우로만 간직하는 것이 앵글러들의 습성이죠!)


아마도 여러분들은...

이러한 것이 있는지도 모르시고 에깅을 진행하시고, 액션을 그냥~ 무의식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그러나,,,, 진정한 선수는 액션을 할 때... 나의 에기 주둥이 즉, 머리가 어느 방향으로 향하고 있는지를 인지하고, 알면서 에깅하고, 액션을 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냥... 무턱대고... 흔들어 댄다고 무늬가 올라타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죠!


이러한 내용에 대해 이번 글을 보시면 처음 인식하신 분들은....

그나마 에깅에 대해 어느정도 알고 계신 분들이구요~ 와! 이런것까지 계산해서 에깅을 해야 하나? 라고 생각하신 분들은...

앞으로도 몇년은 더 열심히 흔들어 보셔도.... 조과에는 큰 의미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등낚골 쥔장이 혼자만의 노하우로 간직 할 것인지,,, 아니면 노하우 방출 할 것인지를 고민한 결과.... 에깅은 나만의 것으로만 즐기기엔 다른 분들이 너무 힘들어 하기 때문에... 이렇게 그 동안 쌓은 노하우를 여러분들께 공개해드린 것입니다.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지금 알려드린 글의 내용은 아주 아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이 글을 읽었다면... 이제부터는 무작정 흔들지만 마시고(운빨로 무늬 잡지 마시고,,,) 계산을 하면서 무늬를 직접 꼬셔서 에깅하시기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쉽지 않은 부분이라는 것은 잘 알지만.... 물이 투명하게 바닥까지 잘 보이는 포구에 가셔서,,, 내 액션에 대한 에기의 움직임을 상황별로 전부 확인하시고 기억하시고 난 그 다음에... 실제 출조를 통해서 조과를 올리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에깅을 잘 하시려면,,,,

꾸준한 실조(출조)가 중요한 부분이 99% 이겠지만,,,, 그건,,, 집앞에서 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한정된 이야기 이구요...!

어쩌다가 맘먹고 출조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이러한 부분을 확인하시고 실제 연습하시고, 실조하셔서 조과를 만들어 보시면 그때서야 비로소 에깅선수가 되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등낚골 쥔장이 에깅을 하면서 연구하고 또 확인하고 또 고민하고 또, 연습한 결과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린 것입니다.

이 글을 읽었다면... 아마도 대부분은 정말~ 이러한 부분이 실행되어야 무늬를 잘 잡을 수 있나? 라는 고민을 하시겠지만....


등낚골 쥔장이 포구 내항을 자주 가는 이유가?

실제 무늬오징어들 사이에 에기를 투척하여 무늬들이 어떻게 반응하고 어떻게 움직이고 에기의 방향과 액션에 대해 무늬오징어들이 어떻게 반응하는 지를 꾸준하게 확인하고, 연습하고, 연구하고 테스트하고 기타 등등 실조를 통해서 데이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자신있게 여러분들 초보님들께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무늬에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점 반드시 인식하시고, 그 동안 몰랐던 분들이 있다면~ 등낚골 쥔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늘~ 가지고 계시기 바랍니다.


* 이러한 내용을 모르시고 에깅을 하시는 초보님들이 99.99% 라는 점을 잘 알고 있기에 지식 대~방출 해드립니다!!

* 이 내용은 에깅 포인트 1000개 보다 더 중요한 내용이라는 점 반드시 인식하시고 열심히 연습하세요!

* 지금 이글을 보신 대부분의 여러분은 에깅을 접하면서 생전 처음 접하는 내용일 것입니다.

* 등낚골 쥔장이 수많은 비용과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서 얻은 정보를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 이 글의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신 분들은... 진정한 초보입니다... 더 출조를 많이 하시던가 아니면 배우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이러한 글을 올려준 국내 또는 해외 포스팅 및 에깅러 들의 글은 본 적이 없었거든요...!


아마도 있을 수 도 있겠지만,,, 만약, 없다면... 등낚골 쥔장이 아마 세계 최초로 이러한 글을 올려준 사람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등낚골 쥔장은... 국내 최초 또는 세계 최초가 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사람으로서 최대한의 연구와 노력을 통해 뭐든지 실행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ㅎㅎㅎ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를 등낚골 쥔장처럼 만들어서 공개한 사람은 지금까지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등낚골 쥔장이 국내 최초로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정리해둔 사람입니다...ㅋ / 1승 / 잘난척하는거임... 농담이니~ 노여워 마세요^_^)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