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동호회] 제주 낚시 동호회 등낚골 회원가입 하시면 회원레벨2 일반회원이 되십니다 #등낚골 #회원가입 #일반회원 #회원레벨2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220) 조회 2,610회 작성일 2021-02-23 12:10:08 댓글 0

본문

제주낚시동호회 등낚골 입니다.

제주도 낚시를 좋아하시는 육지분 앵글러님들이나 제주에 거주하시는 앵글러님들이

함께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제주 낚시 동호회 커뮤니티 모임 홈페이지 입니다.


등낚골은....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등 제주도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분야의 커뮤니티 동호회 모임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가장 먼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제주 낚시 중에서도 에깅,, 무늬오징어 낚시 동호회를 가장 먼저 활성화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후 차츰 차츰 분야를 더 넓혀서... 넙농, 볼락 등 다양한 낚시 분야의 동호회를 형상 할 것이구요!

낚시가 활성화 되면... 골프, 등산, 여행 등의 동호회 등으로 활성화를 진행하게 됩니다.


제주 에깅 동호회 등낚골 최초 무료회원 가입 하시면 일반회원(회원레벨2등급) 등급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게시판등의 내용을 비회원들과 동일하게 검색하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제주도 무늬오징어 포인트 등의 상세하고도 중요한 내용은...

등낚골 회원레벨3 등급으로 등업하셔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라는 것은...

낚시를 하시는 앵글러들이면 누구나 기본 상식으로 인지하시고 계실것입니다.

절대 외부에 그냥 마구잡이로 노출시켜서는 안된다는 점을요....!


주로 아주 친한 지인들 이외에는 절대적으로 낚시 포인트는 공개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앵글러들이 전부 그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등낚골의 제주 무늬오징어 등 낚시 포인트는 아무에게나 무작위로 공개하는 것이 아닙니다.

등낚골 회원레벨3 등급으로 등업하신 회원님들께만 포인트를 공개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제주에 거주하시는 회원님들이 레벨3등급으로 등업을 많이 하셨구요~ 육지에 계시는 일부 앵글러 분들께서도 레벨3회원 등급으로 등업하시고 계십니다.

육지에 계시는 앵글러분들께서는... 제주 무늬에깅 자주 자주 오기가 쉽지 않아서,,, 주로 가입하신 분들은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시는 분들이 주로 가입하시고 계십니다.

대비~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무늬에깅 앵글러 분들께서는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을 많이 하셨구요~ 등낚골 회원의 대부분이 제주도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역시, 제주도는 에깅천국이기 때문에... 에깅하시는 제주도민들이 아주 아주 많네요~^^ 


등낚골 회원레벨3 등급이 되시면....

기본적으로 포인트 등을 확인도 하실 수 있구요~ 등업에 들어가는 비용대비 하여 야마시타 신형 에기 1개를 동출하실 때 가입 선물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등낚골 동출시 늘~함께 하실 수 있구요, 에깅 대회를 개최하게 되면,,, 레벨3등급 회원님들 대상으로 대회시상도 이뤄지게 됩니다.

단, 일반회원님들은 시상에서 제외되는 점은.... 아쉽지만 어쩔 수 없는 등낚골 동호회 커뮤니티의 정책이기 때문에 그러하다는 점도 인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레벨3회원 등급이 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등낚골 일반회원(레벨2등급)으로 가입 하신 분들께서는...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하셔서 더 즐겁고 재밌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실 수 있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아무래도 일반회원(레벨2등급)님들 보다는 유료회원(레벨3등급)님들이 더 많기 때문에... 모든 이벤트는 레벨3회원 이상의 등급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레벨3회원 등급으로 등업하실 것을 강력히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 추신 : 혹~ 포인트 팔이 하는 것 아냐? 라고 반문하시는 분들 계실것입니다. 자~ 여러분들의 제주도 냉장고 포인트 정보를 저에게 알려주시면 제가 그 포인트 1곳을 10만원(검증된 곳이면)에 구입하겠습니다. 저는 포인트를 알기 위해 수천만원을 지출했습니다. 지금도 정기출조(15일)를 나가면 기본 지출되는 비용이 몇백만원 지출됩니다. 단, 포인트 한두개를 더 개척하기 위해서요~ 그런데... 포인트 팔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당신의 포인트를 저에게 팔아주세요.... 몇백만원 지출하는 것보다 단돈 애들 껌값도 안되는 비용 10만원에 사줄께요... 반드시! 그리고, 낚시 포인트는 어느 누구에게도 공개하지 않는 것이 앵글러들의 기본상식 이잖아요? 그러나, 등낚골은 애들의 껌값도 안되는 비용으로 여러분들이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포인트의 수십배를 제공하고 있는데... 단, 여러분들은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하겠지만,,, 등등... 등낚골은 포인트 팔이를 하는 곳이 아니고 순전히 수익과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자가 운영하기 때문에... 반드시 어떤 형태로든 매출은 발생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해가 되시는지요??


* 추신 : 저희 등낚골 회원님중에 왜? 그 중요하고도 중요한 포인트를 단돈 1~2만원에 공개하냐고 그러시면서... 최소 50만원은 받아야 한다고 말씀하시네요! 그래서 제가 웃음을 띄면서,,,, 50만원 받을 바에는 어차피 포인트 때문에 들어간 비용이 수천만원이나 100만원은 받아야 하는 것 아니겠냐고 말씀 드렸지요... 어차피 등낚골 동호회 커뮤니티가 활성화 된다면... 회원레벨 등업비용을 50만원 및 100만원으로 책정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라는 말씀을 감히 드립니다.


* 등낚골 역시... 이러한 상세포인트를 인건비 들여가면서 작업하는데... 겨우 단돈 1~2만원은 무리수라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포인트 작업하는 인건비 최저급여는 나와야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올해안에 등낚골 회원레벨 등업비용을 최소 50만원 이상으로 책정하려고 엄청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그냥 단순하게 책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반드시 그에 합당한 댓가를 제공할 수 있을 때 그러한 금액으로 책정을 하려는 것입니다.


* 등낚골에서 작업한 낚시 포인트라는 컨텐츠는... 등낚골이 새롭게 생산한 등낚골만의 컨텐츠인 것입니다. (즉, 등낚골의 지적재산권 이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 무단 도용시에는 법적인 절차를 밟아서 법적인 책임을 반드시 물을 것입니다. (즉, 법대로 처분한다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등낚골 회원가입 등에 관한 내용을 말씀드렸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시기 바랍니다.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