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포인트] 낚시포인트 히트포인트 토크게시판 제주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소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220) 조회 2,662회 작성일 2021-03-31 12:34:19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쥔장입니다.


등낚골은?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입니다.

교육그룹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로서 영리목적의 동호회 홈페이지 입니다.


등낚골 제주 무늬오징어 및 한치 에깅포인트 게시판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1. 낚시포인트 게시판 : 회원레벨 3등급의 회원님들만 열람가능 (레벨3 등업필수) - 제주도 산남,산북 전역의 무늬오징어 및 한치 에깅포인트 기록됨

2. 히트포인트 게시판 : 회원레벨 4등급의 회원님들만 열람가능 (레벨4 등업필수) - 회원님들이 직접 히트한 에깅 포인트 등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기록 보관함

3. 토크게시판 : 회원레벨 3등급의 회원님들만 열람가능 (레벨3 등업필수) - 등낚골 쥔장이 직접 히트한 에깅 포인트 상세 정보를 기록 보관 및 레벨3 회원님들께 공개함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와 쥔장의 히트 포인트 정보 그리고, 회원님들의 히트 포인트 정보 등이 상세하게 기록보관된 게시판 입니다.


낚시포인트는 지인들 이외에는 절대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 것이 기본 철칙입니다.

공개하는 순간 포인트는 망가지게 되고, 어지럽혀지고, 정작 포인트를 공개한 당사자는 진입도 못하게 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포인트를 물어보는 것도 예의에 벗어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육지에서 제주도 무늬에깅 출조를 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정작 답답함이 완벽하게 밀려들게 됩니다.

당췌, 제주에깅 포인트에 대한 정보가 거의 노출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죠!

인터넷에서 대략적으로 일부 몇곳의 포인트는 확인이 되지만, 현재 시점에서 무늬가 들어오는 포인트가 어디인지를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많은 발품을 팔면서 많은 비용을 들이면서 이곳 저곳 포인트 등을 돌아다녀야 한답니다.

등낚골 쥔장도 처음부터 지금까지 모든 포인트 등을 직접 발품을 팔면서 돌아다녔구요~ 현재도 꾸준히 지속적으로 시간과 비용을 들여가면서 포인트 개척에 나서고 있습니다.

스스로 혼자서 모든 포인트들을 돌아다니면서 그 어느 누구에게도 포인트를 묻지도 않고 순수하게 직접 발품 포인트를 개척하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해야 하는 것이 옳은 방법이나~ 제주에서 1개월 또는 1년 또는 몇년간 꾸준하게 지속적으로 생활하지 않고서는 할 수가 없는 노릇이 됩니다.

그래서, 등낚골 쥔장은 스스로 느꼈던 부분도 있었고, 육지에서 제주에깅 출조하시는 여러분들께 시간과 비용을 아끼면서 에깅을 즐길 수 있도록 쥔장이 발품판 에깅포인트를 회원레벨 3등급으로 등업만 하시면 전부 열람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할 수도 없는 일을 등낚골 쥔장은 실행하고 있어요,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가면서 말이죠, 레벨3 등업비용은 새발의 피값도 안되는... 돈 같지도 않은 비용이라는 점만 인지하시면 됩니다!)


여튼,,, 좋은일 하는 것인지~ 아니면 남들에게 민폐를 끼치는 일을 하는 것인지~ 여러분 각자의 생각대로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단, 등낚골은 영리목적의 커뮤니티 동호회 사이트라는 것만 인지하시면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등낚골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하였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셔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