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정보] [4.9] 제주 동풍이 불때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등낚골 #제주에깅동호회 #제주무늬포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220) 조회 3,209회 작성일 2021-04-09 14:40:05 댓글 0

본문

2021년 4월 9일 금요일 윈디상으로 오후 해참시간이 되면

제주도는 동풍이 불어댑니다.


동풍이 불면 바람을 등지고 에깅을 할 수 있는 곳은 제주 서부권 입니다.

즉, 대정읍 방면이 오늘 무늬오징어 에깅 하시기에 좋은 포인트 입니다.


제주 대정방면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는?

등낚골 낚시포인트 게시판 및 토크 게시판에 상세하게 등록되어 있습니다.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가 궁금하시면 다른 조사님들께 물어보지 마시고,

(물어봐도 한곳이나 알려주거나 또는 물어보는 것 자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원래,,,, 낚시포인트는 물어보는 것이 아니라는 것 쯤은 여러분들도 잘 아시죠?


그렇기 때문에, 등낚골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를 낚시포인트 게시판에서 남들이 알려주는 것보다 더 자세하게

표기되어 있으니~ 레벨3 회원으로 등업하시고 구차하게 남에게 묻지 마시고, 직접 확인하시면 됩니다.


남들이 아는 포인트 보다 더 많은 제주 무늬오징어 포인트가 전 지역에 걸쳐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제주도 무늬오징어 및 한치 에깅을 하실 때 포인트가 궁금하시면 등낚골 레벨3 회원이 되시고,

제주도 전 지역의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확인하시면서 즐겁고 신나는 무늬에깅 하세요.


낚시 하실 때에는...

늘~안전에 만전을 기하시고,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추신 : 등낚골 제주 낚시포인트는 리스트로 기재한 것이 아니고, 위성지도에 포인트를 상세히 캐스팅 방향까지 표기 및 설명하여 제공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