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정보] 제주 무늬오징어 키로오버 사이즈 히트포인트(2~3키로) 안내 #제주무늬에깅 #키로오버 #등낚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220) 조회 2,709회 작성일 2021-04-11 16:10:58 댓글 0

본문

제주 에깅 동호회 등낚골 입니다.

4월 최근 제주시권에서 2~3Kg 키로오버 사이즈 무늬오징어가 나왔습니다.

2키로 오버 사이즈 무늬오징어 히트한 장소는? 등낚골 낚시포인트의 #63번 포인트 입니다.


해당 포인트는 낚시하기 아주 편한 포인트이며, 시즌이 시작되면 무늬오징어가 아주 잘 나오는 포인트 입니다.

내항에서 에깅을 많이 하는 곳이며, 등대 끝바리와 외항쪽도 무늬에깅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해당 포인트는 물이 잘 가는 포인트 이며, 수온도 생각보다 따뜻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제 4월 봄철 산란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4월 중순 이후부터는 제주시권 수온도 16도 이상을 꾸준히 상위할 것으로 보이네요.

본격적으로 제주시권에서 산란철 무늬에깅 시즌이 시작되네요!


제주도 전지역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알고 싶은 분들은? 남들에게 구걸하지 마시고 당당하게 등낚골에서 확인하세요.

단,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하시는 것은 기본 예의겠습니다. (세상에나 그 비싼 포인트 정보를 그냥 먹으면 안되잖아요? ㅎㅎ 농담)


등낚골은 낚시 포인트 게시글 확인하는 등급이 레벨3 등급 입니다. (일반회원가입은 레벨2등급 이구요)


자~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