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조행기] 등낚골 쥔장의 4월정출 제주무늬에깅 짤막한 조행기 입니다 #등낚골 #조행기 #제주무늬에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0.♡.46.248) 조회 2,378회 작성일 2021-04-15 17:45:28 댓글 0

본문

4월 정기출조 시작되었습니다.

4월 중순 ~ 말일까지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조과 올리기 및 포인트 개척 차원에서

매달 15일가량의 정기출조 기간을 갖고 있습니다.


등낚골 쥔장과 제주 무늬에깅 동출하시면서 즐기시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동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동출비용 : 10만원 (1일 24시간 이내) 

- 받는이유 : 동출을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지요, 쉽사리 동출요청을 하시가 너무 너무 어려워요, 특히 포인트를 알고 싶어서 동출요청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무늬를 꼭! 잡고 싶어서 동출요청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무늬오징어를 반드시 잡아서 먹어야 한다는 분들도 계시고, 반드시 손맛을 보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이러한 모든 분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는 쥔장이고, 또한 동출요청이 쉬운것이 아니라는 것도 잘 알기 때문에~ 여러분들께서 아주 아주 아주 부담없이 동출을 요청하실 수 있도록 등낚골 쥔장과의 동출에 대해서 비용을 청구하는 것입니다. 어차피 그냥 동출해달라고 하면 그 어느 누가 쉽사리 동출을 해주겠습니까~ 등낚골 처럼 애시당초 영리목적의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곳이야 말로 이런 저러한 것들을 하고자 할 때 비용만 지불하면 다~되는 것이므로 여러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동출이 필요하시면 등낚골 쥔장에게 요청하세요. (비용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동출한다는 것이 쉬운게 아닙니다. 특히, 등낚골은 포인트를 볼 수 있는 회원등급권한이 있는 영리목적의 커뮤니티 사이트 이구요~ 그래서, 동출에 대해서는 반드시 비용을 청구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들도 더 편한 동출이 되는 것이구요! (등낚골 쥔장의 하루 고생하는 인건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마음이 편하실 거에요!)


등낚골 쥔장의 하루 인건비가 생각보다 비싸답니다...ㅎ

쥔장의 동출 비용은 하루 인건비(수고비)를 받는 것입니다^^


* 입금은행 : 농협 312-0131-4577-11 (예금주 : 주은영)

* 동출요청비용 : 30만원 (부담없이 1일 24시간) → 동출기간(시간)에 등낚골 쥔장이 잡은 무늬오징어를 전부 제공해드립니다!(못잡으면 그냥 패스 됩니다)

* 문의전화 : 등낚골 쥔장 (010-2037-1497)



제주도 무늬에깅 4월 정기출조 시작한 첫날 제주도 도착하자 마자 짐 풀고, 윈디 어플을 확인한 결과 서귀포에서 에깅을 해야 하는 바람이 불고 있네요. 즉, 북풍이죠!

무늬오징어 에깅을 할 땐 반드시 등바람 포인트에서 에깅을 하셔야 좋습니다.


서귀포로 1시간가량 달려가서 채비를 하는데 에깅꾼들이 하나둘 포인트에 진입하기 시작했네요 (등낚골 #102번 포인트)

그런데, 등바람이 장난이 아니에요~ 사람이 날아갈 정도입니다. 얼른 채비를 마친 후 테트라포드에 진입하니 등바람을 그나마 덜 맞아서 편했는데...

이게 왠일~ 파도가 또 장난이 아니네요.... 신발과 옷도 젖고 막! 그러네요... 어쨌든 포인트 진입했으니 무늬얼굴은 봐야 할 것 안니가요?

그래서, 불꽃 캐스팅 10분만에 일반저킹으로 무늬가 조그마한 사이즈가 올라와 주네요. 정출 첫날 기분좋은 마수걸이 했어요.

그 뒤로 파도와 똥바람에 테트라포드에서는 도저히 힘들어서 내항으로 들어와서 열나게 캐스팅.... 결국엔 키로오버 사이즈 무늬추가요^^

대부분의 에깅꾼들은 내항에서 에깅을 잘 하지 않아요~ 무늬가 물어줄 확률이 떨어지기 때문에 그러해요~ 그렇지만, 등낚골 쥔장은 발판 편한곳에서 에깅이 훨씬 더 잘 되었더랍니다.

대부분 조과의 70%는 발판편한 내항과 발판편한 갯바위에서 히트했구요~ 테트라포드는 조과가 많이 떨어집니다.

여튼 에깅도 발판이 불편한 곳에서는 액션이 제대로 잘 들어가지 않고, 불편한 마음이 드는 경우에는 무늬 히트율도 많이 떨어지는 듯 합니다.

즉, 무늬를 잘 잡으려면 발판 편한곳에서 하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내항에서 무늬를 잡았을 때~ 등바람 이용하여 장타를 쳐서 잡아 올렸어요... 내항은 반드시 장타를 쳐야 무늬를 잡을 수 있다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이상으로 첫날 무늬에깅 간략한 조행기 였구요!

등낚골 쥔장과 동출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그냥 요청하는 것이므로 부담을 갖지 마세요~ 언제든지 자신있게 용기있게 통장에 입금만 하시면 동출됩니다.... ㅎㅎㅎ(농담)

동출을 하시면 여러분들의 실력도 늘고 포인트도 자연스레 알게 됩니다. 이런 저러한 비용을 지불하신다고 생각하면 비싼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아니므로,

언제든지 동출요청 하셔서 무늬에깅도 배우시고, 무늬도 잡으시고, 손맛도 보시고, 포인트도 알아보시고 등등 그렇게 하시면 즐거운 무늬에깅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