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정보] 5월 부터는 2키로오버 무늬오징어가 잡히는 시즌입니다 #등낚골 #제주에깅 #키로오버 #무늬오징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58.43) 조회 2,535회 작성일 2021-05-06 10:16:06 댓글 0

본문

5월 중순이후부터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잡기만 하면 대부분이 2키로 오버 사이즈의 무늬오징어가 올라 올 것입니다.

제주 무늬오징어 봄철 산란무늬들이 많이 잡히고 특히, 봄무늬가 부드럽고 아주 단맛이나고 맛난 시즌입니다.

제주 무늬오징어 대물 히트 및 손맛을 보실 분들은....

에깅포인트 확인하시고 잘 선정하셔서 무늬오징어 손맛 또는 마수걸이 하세요.


특히, 육지에서 제주에깅 처녀 출조하시거나 또는 마수걸이를 위해 출조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확인하셔야 한다는 점을 강력히 추천해드립니다.


무늬오징어 조과의 80%는 포인트 입니다.


그리고, 레벨3 등업하신 회원님들께서는.... 현재 무늬가 잘 잡히는 지역을 알고 싶다면~ 등낚골 쥔장에서 연락하시면 알려드립니다.

제주도의 수 많은 포인트 중에서 현재 무늬가 잘 잡히는 포인트가 따로 있으니까요~ 대체적으로 모든 포인트에서 무늬가 올라오지만,,,

유독히 초보들도 잘 잡을 수 있는 포인트는 늘 무늬이동에 따라서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추신 :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출조하신 분들중에서 등낚골 포인트를 통해서 손맛을 보시고 입맛도 보시는 분들이 아주 아주 많습니다. (제주 무늬에깅의 진리는 바로 등낚골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