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모임] 혼자 보다는 둘이서 하는 낚시가 더 안전하고 재밌죠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제주낚시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220) 조회 1,878회 작성일 2021-05-10 14:08:45 댓글 0

본문

육지에서 제주도 낚시 여행을 하시는 분들 중에서...

시간적인 부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혼자서 제주 낚시 여행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혼자만의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또는, 함께 낚시를 즐길 동료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혼자서 제주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혼자서 제주 무늬에깅 낚시여행을 하시는 분들중에서...

등낚골 쥔장과 함께 제주 무늬에깅 동출하면서 즐거운 에깅을 하실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등낚골 쥔장에게

제주무늬에깅 동출 요청하시면 함께 낮과 밤으로 무늬오징어 에깅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에깅 포인트는 동출요청하신 분께서 정하시고 동출요청 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잘 모르신다면 등낚골 레벨3회원 등급으로 등업하시면 제주에깅 포인트 확인가능합니다.

등낚골 쥔장은... 회원레벨3등급 회원님들과의 동출은 언제든지 낮/밤으로 그냥 동출해드립니다.


비회원 또는 일반회원(레벨2등급회원)님들께서 동출요청 하시면.... 동출비가 별도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비용을 받고 동출해드립니다.

그리고, 등낚골 쥔장이 현시점에서 무늬가 잘 잡히는 포인트를 몇곳 알려드리면서 에깅을 하게 되구요~ 등낚골 쥔장이 잡은 무늬오징어를

전부 다 동출비용 지불하신 여러분들께 그냥 드립니다. (크기에 상관없이 잡은 무늬는 전부 제공해드리며 혹, 못잡는 경우는 어쩔 수 없습니다)


* 반드시 안전장비 착용하신 분들에 대해서만 동출해드립니다 *


제주도 무늬에깅 혼자서 하는 것 보다는 둘이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는 부분도 아주 큰 부분이므로... 반드시 둘 이상이 낚시 하시면 아주 든든하고 좋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등낚골 쥔장에게 언제든지 휴대폰 전화주세요. (24시간 전화받아요~^^)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