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포인트]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궁합이 잘 맞는 포인트가 존재한다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포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8.♡.9.231) 조회 2,638회 작성일 2021-05-16 15:33:07 댓글 0

본문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함에 있어서...

본인과 궁합이 잘 맞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런 포인트는? 늘 자주 가게 되는 포인트 입니다.

그리고, 늘~ 조과를 올리는 포인트 이기도 합니다.

대비, 궁합이 안맞는 포인트는 하루 종일 흔들어도 입질도 못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에깅 포인트 진입해서 열심히 흔들었는데도,,, 무늬 입질도 받지 못하면 빨리 포기하시고,

주변 포인트나 무늬가 잘 잡히는 포인트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즉,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는 많기 때문에... 무늬입질을 못 받는다~ 여긴 나에게 무늬를 내어주지 않을 듯 하다~ 생각되시면,

바로 바로 부근 포인트로 이동하셔서 흔들어야 무늬얼굴 영접할 수 있습니다.

즉, 무늬 입질이 전혀 안오는데~ 오기발동 해봐야 해롭기만 할 뿐입니다.

무늬에깅에서 조과를 만들어 주는 80%가 포인트 입니다.

즉, 제주도는 무늬에깅 포인트 이동이 아주 아주 쉽기 때문에(그래서, 낚시천국이죠) 입질 없는 포인트에서 열고 하셔봐야~ 몸에 해롭기만 하구요...ㅋ(경험담)

바로 부근 포인트 등으로 이동하시면서 에깅하시면 반드시 조과를 만들어 냅니다.

그러한 포인트는,,, 담에 진입하셔서 에깅하시면 조과가 올라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조과를 잘 만들어보고자 하신다면... 포인트 이동을 자꾸 자꾸 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에깅에서 조과를 올리는 가장 중요한 점이죠)

그래서~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많이 많이 알고 계셔야 포이트 이동도 쉽게 쉽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제주 무늬에깅 하시다 보면~ 오래 하신 분들이야~ 포인트를 많이 알고 계시니까~ 자꾸 자꾸 포인트 이동하면서 조과를 만들곤 하지만서도...

이제 처음 제주 무늬에깅 입문하신 초보님들은... 대체~ 어디가 포인트이고, 어디로 이동해야 하는겨? 라는 생각을 스스로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생각을 갖는다는 것 자체가 초보이겠지만서도... 무늬에깅 포인트를 많이 알지 못해서 발생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제부터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하실 때~ 해당 포인트에서 입질을 못 받겠다는 생각이 들면,,, 바로 포인트 이동하실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그럼,,, 포인트는 어떻게 아느냐구요? 걱정마세요~ 등낚골이 있잖아요~ㅎㅎ

등낚골은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초보님들께 조과를 반드시 올려드리는 다양한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서비스 하고 있으니까요!

이는 대한민국에서 유일무이한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서비스 하는 낚시 동호회 커뮤니티 사이트 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P.S) 제주무늬에깅에서 조과를 잘 못 만드시는 앵글러들을 보면~ 제주 에깅 포인트를 거의 대부분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 이더라구요! (포인트를 모르는 분들은 대체적으로 초보분들이 대다수 입니다. 포인트만 알고 있어도 준 프로 소리를 듣는게 바로 낚시 종목 이니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