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액션]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샤크리 중 바닥스테이 액션의 필요성 #등낚골 #무늬에깅 #제주무늬오징어 #갯바위루어낚시 #샤크리 #바닥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18.15) 조회 2,208회 작성일 2021-08-06 01:32:40 댓글 0

본문

제주 무늬오징어 마릿수 게임이 가능한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산남과 산북에서 무늬오징어 마릿수 조과물들이 이곳 저곳 커뮤니티에 올라오네요.

그런데, 가끔은 키로오버 사이즈도 올라오고 700~800g 사이즈의 무늬오징어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감자 사이즈나 고구마 사이즈 무늬오징어들이 올라오곤 합니다~만,

사이즈 좋은 무늬오징어가 올라오는 경우의 액션을 보자면~

대부분의 에깅러들이 바닥 스테이 액션을 주로 구사하는 경우에... 사이즈 좋은 무늬들이 올라옵니다.

일반적인 패턴의 저킹을 하는 경우에는...

감자사이즈 무늬오징어들이 많이 올라옵니다~만, 사이즈 좋은 무늬오징어를 잡고 싶다면,,,

반드시 바닥 스테이 액션을 주로 하시면 됩니다. (단, 바닥 걸림이 크게 없는 슈퍼쉘로우 에기 사용을 강력 추천합니다)


. 캐스팅 후 바닥을 찍고 난 다음에~ 큰 액션을 준 담에... 바닥스테이 하시면 됩니다.

. 바닥스테이를 되도록이면 길게 하시구요~ 그 담에 로드를 주욱 들어주거나 샤크리 액션을 준비하시게 되면... 무늬가 올라타 있을 것입니다.

. 이렇게 하시면 사이즈 좋은 무늬오징어를 만나실 수 있어요^_^


바닥스테이 액션은 저수온기 시즌에 많이 사용하는 액션이지만,,, 무늬가 민감한 상황에서 사용하시면 반드시 무늬양 얼굴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단, 성격이 급하신 분들은 바닥스테이 액션이 쉽지는 않겠습니다~만, 되도록이면 바닥스테이 액션에 적응을 하시면 아주 아주 좋습니다.)


이상으로 제주 무늬오징어 바닥스테이 액션의 필요성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