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포인트] 제주 무늬오징어 마릿수 게임 가능한 내항 포인트가 있어요 #등낚골 #제주무늬오징어낚시 #발판편한 #내항포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11.201) 조회 2,221회 작성일 2021-08-18 15:39:27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입니다.


이번 8월 정기출조에 회원님과 그리고 회원님의 지인분과 함께 바람을 따라서 포인트 진입했네요.

회원님(레벨3회원등급)께서 에깅에 대해 궁금한 점과 배우고 싶은 부분이 있다고 동출요청 하셔서

부득이하게 거리는 멀지만.. 에깅은 바람을 잘 따라다니면서 해야 하는 낚시의 특성상 거리가 좀 있는 곳

내항 에깅포인트에서 함께 동출했네요.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는 이해가 되셨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알려드렸구요.

동출하신 회원님과 그 지인분께서도 사이즈 좋은 무늬오징어 각 1마리씩 획득하여 일찍 복귀하셨답니다.


등낚골 쥔장은 낚시를 꾸준히 해야 하는 상황이므로...

새벽까지 불꽃캐스팅을 한 결과 총 6마리의 무늬오징어를 포획했으며, 열쇠고리 사이즈 무늬 4수는

잡는 족족 바로 바로 방생했네요. (2마리는 킵 사이즈라서 챙겼답니다!)


요즘 무늬오징어들 사이즈가 거의 고구마~키로급(?) 사이즈까지 제법 몸집이 큰 녀석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9월이 되면 제법 무늬오징어 손맛을 제대로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결론적으로는..

내항 포인트에서도 마릿수 게임이 시즌이 되면 늘~가능했습니다.

발판 편해서 좋고, 무늬가 잘 나와서 좋고, 낮에는 사이트 피싱까지 가능하고 또한, 샤크리 연습도 하면서

무늬도 많이 잡을 수 있는 내항 포인트가 있다는 것이 정말 즐거운 부분이지요.


제주도 무늬오징어 포인트 중...

내항 포인트로는 단연 1위로 꼽게 되는 해당 무늬오징어 포인트를 알고 싶은 분들께서는..


등낚골 낚시포인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레벨3회원 등급으로 등업하셔야 합니다... 제주도 전역의 무늬오징어 포인트가 등록되어 있어요!)

레벨3회원 등급으로 등업하신 분들께는..

에깅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문의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포인트 관련 내용도 당연히 문의하셔도 되구요! 

(단, 등낚골 쥔장 히트포인트는 별도로 등업(유료)을 하셔야 합니다... 별도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어요!)

또한, 언제든지 함께 동출할 수 있는 자격도 가지고 있는 것이구요^^


이상으로 제주도 무늬오징어 포인트 중에서...

가장 많은 마릿수 게임이 가능한 제주도 내항 포인트 1위에 빛나는... 포인트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해드렸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