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정보] 당일바리 제주도 무늬오징어를 직접 잡아서 싱싱한 회로 드시고 싶다면? #등낚골 #제주무늬오징어 #무늬오징어회 #당일바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0.♡.15.48) 조회 2,213회 작성일 2021-08-31 16:01:32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싱싱한 무늬오징어 회를 드시고 싶다거나,,,

손님이 오셔서 대접을 해드리고 싶을 때... 구입하기도 싶지 않고,,, 대부분이 냉동고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가끔 애로사항이 있을 것입니다.


이럴 땐, 직접 낮에깅 출조를 하시거나 해참이나 야간에깅 출조를 하셔서 직접 잡으시면 됩니다.

그런데, 에깅을 잘 모른다구요? 그러면 주변 조사님들께 기본적인 것만 알려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다면~ 등낚골 제주에깅스쿨 강습생이 되시면 됩니다.


여튼~ 에깅의 기본적인 샤크리 액션만 구사하실 줄 안다면, 등낚골 쥔장 제주 무늬에깅 히트 포인트를

확인(유료등업) 하셔서 지금 에깅장비 들고 가까운 에깅포인트로 이동하셔서 흔드시면 반드시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실 수 있습니다.


등낚골 쥔장의 제주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는 물때별로 잘 나오는 제주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상세하게 기록해두기 때문에,

누구든지 히트포인트를 확인하시면 바로 바로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는 어지간히 에깅을 해오신 분들보다 더~ 무늬오징어를 잘 잡게 됩니다.

왜냐면, 무늬오징어는 물때에 따라서 반드시 들어와서 잡힌 곳에서만 잡히게 되어 있습니다.

무늬오징어가 장거리 이동을 할 때에는~ 바닷물살(조류)을 타고 다니면서 이동하는 회유성 어종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늬오징어는 낮에는 잘 활동을 안하지만,,, 등낚골 쥔장의 히트포인트 중에서 낮에깅(데이게임)에서 늘~ 무늬오징어를 잡아올린 포인트가 있습니다.


쥔장 역시 무늬오징어 회를 저녁에 친구들과 함께 먹으려고 할 때에는~ 낮에깅 포인트에 가서 2~3마리의 무늬오징어를 잡아서 저녁에 지인들과

무늬오징어 회를 먹곤 합니다. (생선회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한잔 할 때에는 먹기도 한답니다...ㅎㅎ)


그래서, 낮에깅에서 반드시 무늬오징어를 잡아서 저녁에 싱싱한 무늬오징어 회를 먹고 싶다면~ 등낚골 쥔장 히트 포인트를 확인하시면 바로 잡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무늬오징어 즉, 두족류는 야간에 주로 활발하게 활동합니다.


등낚골 쥔장의 히트포인트를 보시면 해참타임과 나이트게임을 통해서 무늬오징어를 히트하였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낮에는 덥기도 하고 살도 새까맣게 타고 무늬오징어들도 활동을 잘 하지 않기 때문에... 몸고생 맘고생이 심해진답니다.

그래서, 조과율이 월등하게 좋은... 해참타임 즉, 어두워진 시간부터 에깅을 시작해야 조과도 좋고, 손맛도 보고, 기타등등 할 수 있어요.


이렇듯 무늬오징어을 매일 매일 잘 잡으시면 프로조사님으로 통하게 됩니다.

타 에깅꾼들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면서도 시기와 질투의 대상이 되기도 한답니다.

뭐~ 잘 하는 사람을 부러워하기도 하지만,,, 사람들은 가끔 시기와 질투의 대상으로 삶기도 하지요...ㅋㅋ

(뭐~ 이러한 부분은 사람마다 전부 다 다르기 때문에...ㅋ)


여튼, 뭐든지 간에 못하는 것보다는 잘하는 것이 좋고, 잘하는 것보다는 넘버원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현시대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2등은 크게 생각해주지 않는 답니다. 오로지 1등만을 생각하고 기억해 줍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마찬가지의 생각으로 인생을 살아갑니다.


지금 당장 1등은 될 수는 없겠지만, 일반적인 사람들 보다는 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전하는 것도 좋고, 즐기는 것도 좋고, 뭐든 잘하는 것이 좋은 것입니다.


이제부터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남들보다 잘 잡고, 잘 하고, 잘 즐기고, 스트레스 받지 않으시려면 등낚골 쥔장의 히트 포인트를 확인하세요.

등낚골에서 자신있게 여러분들께 어필하네요...ㅎ


등낚골 쥔장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 히트포인트는 한번 등업으로 영원히 포인트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등낚골 쥔장은 에깅대를 놓을 때까지는 정기출조 기간에는 매일 에깅을 하기 때문에~ 히트 포인트는 꾸준히 업데이트 됩니다. ㅎㅎ

단, 등낚골 쥔장이 정출기간동안 매일 매일 무늬오징어를 잘 잡아 올리기를 응원하셔야 합니다.^^

등낚골 쥔장도 매일 매일 최선을 다해 연구하고 노력하고 출조하고 잡아올리고 있기 때문에~ 등업하신 여러분들은 등낚골 쥔장보다 더 무늬오징어를 잘 잡는 

에깅꾼이 되어가실 것입니다.


이상으로 등낚골 쥔장의 히트포인트를 확인하시고, 싱싱한 당일바리 무늬오징어를 잡아서 드실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