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포인트] 제주도 무늬에깅 매일 매일 무늬오징어가 올라오는 포인트가 있어요 #등낚골 #제주무늬포인트 #제주무늬오징어 #제주무늬에깅 #포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8.♡.8.125) 조회 2,218회 작성일 2021-09-01 05:26:50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입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하시면서 어떤 사람들이 무늬오징어를 매일 매일 잡아 올릴까?

것두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매일 최소한 2~3마리 이상의 무늬오징어를 말이죠~ㅎㅎ

역시, 무늬에깅에 빠져있는 앵글러 라면, 특히나 무늬오징어를 잘 잡고 싶은 에깅러 라면 더더욱 그러하죠!


네~ 제주도 무늬에깅 포인트 중에는 매일 매일 무늬오징어가 잘 나오는 포인트가 반드시 존재합니다.

즉, 1곳의 포인트에서 마릿수 게임을 할 수 있는 포인트가 반드시 존재하지요!


등낚골 쥔장의 무늬에깅 스타일은..

1곳의 포인트에 들어가면 절대 포인트 이동하지 않고 한곳에서만 에깅을 합니다.

이젠 나이가 있어서 포인트 이동하는 것이 더 힘든 부분이 많거든요...ㅋ

그래서,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는 포인트를 찾아서 한곳의 포인트에서 그 날의 에깅을 마무리 합니다.

그리고, 무늬오징어를 기본 2~3마리는 건져올리고 있어요!


포인트를 자주 자주 이동하면서 런건스타일의 에깅을 해야 10여마리 이상의 무늬오징어를 잡아올릴 수 있는데...

등낚골 쥔장은,,, 이젠 포인트 이동하는 것이 쉽지 않은 나이가 되어서 그냥 한곳에 정착하여 에깅하는 정착형 에깅러 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여튼, 한곳의 포인트에 정착하여 에깅을 하더라도 무늬오징어를 기본 2~3마리,, 좀 더 올리면 5마리 이상의 무늬오징어를 매일 매일 잡아 올리는 포인트가 있답니다.

단, 물때에 따라서 2~3마리의 기본을 하느냐,, 아니면, 5~10마리 이상의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느냐가 달라집니다. 여하튼 물때도 중요한 부분이라는 점 인지하세요!


느나느나(냉장고) 낚시포인트는 아주 친한 지인 이외에는 절대 알려주지 않는 것이 철칙입니다. (아주 친한 지인에게도 알려주지 않는 포인트가 반드시 존재하구요!)

그렇다면, 낚시 포인트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네~ 직접 발품 팔고 개고생 하시면서 포인트 개척하시고 알아내야 합니다.

그도저도 싫다면,,, 그냥 못잡으면 됩니다. 것두 싫으면 낚시 그만 두시면 됩니다. (가장 편한 방법이 낚시 그만 두는 방법이랍니다...ㅎㅎ)


자~ 그런데, 무늬오징어 낚시를 잘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등낚골 쥔장의 지인들은 아니지만,,, 등낚골 쥔장은 포인트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등낚골 쥔장이 직접 히트한 제주도 무늬오징어 포인트를 정리해서 매번 업데이트 하고 있어요!

단, 여러분들은 등낚골 쥔장의 친한 지인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알려줄 수는 없고, 등업을 하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등업비용있음)

등업비용 아까우시면,,, 직접 발품 팔아서 개고생 해서 개척하시고 알아내시면 됩니다.(대부분이 개척정신을 발휘해서 에깅포인트 알아내고 있어요~ 단, 그 기간과 비용이 엄청나죠!)


등낚골 쥔장이 에깅을 처음 시작할 때... 이런 사이트가 있었다면 아주 아주 아주 대~환영하고 했을 거에요. 

엄청난 시간과 비용 노력 등이 무쟈게 들어갔기 때문에~ 그 당시에 등낚골과 같은 사이트만 있었다면... 시간과 비용, 노력 등 엄청나게 세이브 시켰을 것입니다. 특히나 개고생도 하지 않았을 것이구요!


여튼, 매일 매일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는 특정 포인트가 반드시 존재한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데이게임/해참게임/나이트게임/새벽게임 전부 가능한 포인트 입니다)

하루 종일 풀가동 한다면 무늬오징어 10마리 이상은 충분히 올리는 포인트이죠!(1곳의 포인트가 그렇다는 말입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추신 : 골프나 당구도 투자비용 대비 실력이 늘지요~ 에깅도 투자비용 대비 실력이 늘어나는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여러분~ 공짜 좋아하지 맙시다! 대가리 벗겨져요! 투자하세요~ 투자! 투자 단어 다들 잘 사용하는 단어잖아요??? 투자를 해야 에깅 실력도 느는 것입니다... 에깅프로가 프로가 될 때까지 들어가는 비용이 얼마인줄 아세요??? 자본주의 사회에서 공짜는 있을 수 도 없고, 있어서도 안되는 것입니다~ 잘 아시겠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