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소개] 제주도 무늬오징어 갯바위 에깅 낚시 매일 4~5마리 이상의 무늬를 잡아 올리고 싶다면?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제주에깅스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39.♡.55.165) 조회 114회 작성일 2021-09-14 15:03:28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입니다.


제주도 갯바위 무늬오징어 시즌 입니다.

9월 중순에는 제주도에 태풍이 오기 때문에 무늬오징어 에깅이 잠시 휴식기를 갖게 됩니다.

그러나, 태풍이 지나가고 난 뒤에는 무늬에깅이 본격적으로 마릿수 게임이 진행되게 됩니다.

10월까지는 제주도 무늬오징어 워킹 도보낚시 마릿수 시즌이 꾸준히 지속되게 됩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매일 4~5마리 이상의 무늬를 잡아올리고 싶은 분들에게는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해드립니다.

단, 무료는 아니고 유료강습 비용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혼자서 열심히 발품 팔게 되면 혹, 3마리나 4마리 정도는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력이 안되고, 포인트도 잘 모르시는 분들은,,, 그 이상은 잡기가 쉽지 않은 것이 무늬오징어 입니다.


무늬오징어 낚시 조과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당연히 에깅 포인트 이겠지만, 포인트 선정을 하더라도 액션 등을

잘 구사하지 못하면 무늬오징어는 에기에 흥미를 갖지 않게 됩니다.

무늬오징어들이 좋아하는 액션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일반적으로 구사하는 즉, 유튜브에서 보고 따라하는 액션은 초보들 액션이고 고수들은 별도의 액션을

구사하면서 무늬를 잘 잡아 올리게됩니다. 초보와 고수의 차이점은? 똑같은 에기로 동일한 액션을 하더라도 무늬오징어가 흥미를

끌게 하는 액션이 서로 다르게 구사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초보와 프로의 차이점인 것입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은 1년 365일 즐길 수 있는 재밌고 신나는 루어 낚시 입니다.

제주도에서 무늬오징어 에깅을 잘 하게되면 시즌에는 매일 5~10마리 수준의 조과를 올릴 수 있으며,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에도

최소한 2~3마리의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릴 수 있습니다.


즉, 초보때에는 무늬를 어떻게 잡아야 하나? 고민도 해보고 에기도 바꿔보고 샤크리도 해보지만~ 잘 안잡힙니다.

그러나, 잘 잡히게 하는 액션은 따로 존재하고 있으니~ 초보분들께서는 그러한 액션은 반드시 배워야 하는 것입니다.

혼자서 터득하려면 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갯바위에 나가서 무늬에깅을 몇시간씩 하면서 최소한 1년 365일 꾸준히 하셔야

그나마 절반정도의 터득을 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 못한 경우도 아주 많이 봤습니다.)


제주에깅스쿨에서는...

그러한 시간투자, 비용투자, 고생투자 없이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잘 할 수 있도록 강습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제주에깅을 잘 하고 싶다면 제주에깅스쿨(010-2037-1497)에 문의하세요. (강습은? 1:1 실조강습으로 진행합니다)

즉, 기수제로 운영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1기 = 1명(정원) 입니다.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은? 제주에깅스쿨 1기가 되어보세요.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제주에깅스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