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장비] 무늬오징어 에깅 릴 추천 #등낚골 #무늬오징어 #에깅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130) 조회 3,053회 작성일 2021-10-04 20:55:24 댓글 0

본문

무늬오징어 낚시를 하실 때 하이엔드급 장비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그 만큼 입질 감도 좋고, 가볍고 등등 좋은 점들이 많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단, 가격대가 기본 100만원 + 100만원 이므로 보통 부담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중복투자 하지 않으려면 처음부터 하이엔드 장비를 갖추면 좋겠지만,,,, 어느정도는

단계를 거치는 방법도 좋을 듯 합니다. 즉, 실력이 올라갈 수록 또는 본인 에깅스타일에

전혀 맞지를 않는다면 바꿔야 하겠지만,,, 그런 부분이 크게 작용하지 않는다면

굳이 하이엔드급 장비로 갈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하이에늗 장비가 좋은것은 사실입니다.


자~ 지금은 에깅 릴 추천해드리는 시간입니다.


무늬오징어 에깅릴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에깅릴은? 가성비 최고의 릴이죠!


- 시마노 19 뱅퀴시 C3000SDH (노멀기어) 에깅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가장 가볍우면서 가성비 최고의 에깅릴 입니다.


시마노 스텔라는 더 좋지만, 뱅퀴시 보다 더 무겁고 가격또한 두배가량 되기 때문에

적극적인 추천은 하지 않겠습니다.


등낚골 쥔장도... 장시간 에깅하는 스타일이라서 가성비 최고의 뱅퀴시 에깅릴을 사용합니다.

스텔라 에깅릴 2개(노멀기어, 하이기어)는 서브용으로 보관해두고 있답니다.


뱅퀴시 에깅릴 아주 좋습니다.

단, 구하기 쉽지 않아서 그게 문제가 되겠지만요!


이상으로 에깅릴 추천해드렸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