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정보] 제주 산남권 무늬오징어 에깅 갯바위 낚시 키로오버 사이즈 올라옵니다 #제주낚시 #제주무늬에깅 #키로오버 #등낚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8.♡.8.78) 조회 1,666회 작성일 2021-11-22 10:29:05 댓글 0

본문

요즘 제주도는 수온이 좋아서 제주시권 및 서귀포시권에서 무늬오징어가 꾸준히 올라옵니다.

특히, 서귀포권은 한곳의 포인트에서 무늬오징어가 기본 30~50마리 정도가 올라오네요.

무늬가 갯바위에 엄청나게 붙었나 봅니다. (육지권도 무늬에깅이 끝나지 않고 지속되네요!)

그리고, 산남권은 키로오버 사이즈 무늬들이 자주 올라옵니다.

손맛이 완전 최고죠~^^


여러분들께서도 키로오버 사이즈 대물 무늬오징어 히트하고 싶다면,

제주 산남권 에깅 포인트에서 무늬오징어 낚시 하시면 종종 키로오버 사이즈 무늬가 올라오기 때문에,

찐~한, 손맛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등낚골 쥔장 히트 포인트에서 최근 키로오버 사이즈 무늬오징어 잡아올린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포인트에서 키로오버 사이즈 무늬가 대여섯 마리 올라오더라구요...ㅎ)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조과수 등은? 포인트가 만들어 줍니다.

동일한 포인트 내에서도 좋은 자리를 차지해야 무늬오징어 마릿수 게임과 대물 사이즈 무늬를 히트할 수 있답니다.

쥔장도 역시 포인트 진입하면 가장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아주 일찍이 포인트에 진입하여 무늬에깅을 한답니다.

늦게 진입하여 자리를 잘 못 잡으면 무늬손맛 조차도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포인트가 아주 중요한 점이랍니다.)


여러분들께서 동일한 포인트에서 에깅을 하는데~ 나만 못 잡는다~ 라고 생각하시면 가장 먼저 포인트 내에서도

자리를 어디에 잡아야 잘 올라오는 지를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동일 포인트 내에서도 무늬가 잘 올라오는 지점이 꼭! 있습니다)

동일한 포인트라고 하여 전부 다~ 무늬가 잘 올라오는 것은 절대 아니니까요...(무늬 잘 잡으시려면 반드시 명심하세요!)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