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소개] 2022년에도 무늬오징어 쉽게 쉽게 잡아 봅시다!!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무늬오징어 #쉽게잡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38.67) 조회 1,570회 작성일 2021-12-31 02:19:03 댓글 0

본문

2022년도 1월 1일부터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1월 정기출조 기간이 시작됩니다.

2021년도에 무늬오징어를 아주 많이 잡아 올렸습니다.

2022년도에는...

2021년도보다 더 많은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릴 생각입니다.

단, 날씨가 허락해준다는 조건하에 말이죠^^


제주도 무늬에깅 포인트를 꾸준히 탐사출조를 하고 있으므로,,,

무늬오징어 느나포인트, 냉장고포인트 등을 꾸준히 업데이트 하게 됩니다.


2021년도에 매일 1마리의 무늬오징어를 평균적으로 잡아 올렸다면,,

2022년도에는 매일 2마리의 무늬오징어를 평균적으로 잡아 올려야 겠다는 계획을 세워봅니다.

이루어질지 어떨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만, 매일 꾸준히 출조하면서 에깅공부에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런건스타일의 에깅을 하지 않는 편이라서,,, 쉽지는 않을 듯 합니다.

정착형 에깅러 들에게... 마릿수 게임은 쉽지 않은 상황이지요~ㅋㅎ


여러분들께서도..

제주도 무늬에깅 출조하시면서 매일 1마리 이상의 무늬오징어를 반드시 잡아올리시려면,,,

반드시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전부 다 알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에깅포인트가 조과를 올려주기 때문에~ 에깅포인트를 전부 다 모르면 조과는 글쎄요~가 됩니다.


여튼, 2022년도에는 무늬오징어 쉽게 쉽게 잡으면서,, 손맛과 입맛을 한꺼번에 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특히, 육지에서 제주도 겨울시즌 에깅출조 하시는 분들께서는... 국민포인트에서 에깅해봐야~ 잘 안잡힙니다.

설령,,, 잘 잡힌다고 하더라도,,, 워낙 많은 동일한 앵글러들이 국민포인트로 몰려들기 때문에~ 조과올리기 쉽지 않아요!

되도록이면 갯바위 포인트 위주의 에깅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등낚골 쥔장은... 포구 방파제 등지에서는 에깅을 하지 않습니다.

특히, 에깅꾼이 많이 몰려드는 에깅포인트는 절대적으로 피해서 에깅을 합니다.

즉, 한적한 에깅포인트에서 에깅을 해야~ 최소한 1마리 이상의 무늬오징어를 쉽게 잡아 올릴 수 있어요!


2022년도 임인년 새해에는 하루에 2마리 이상의 무늬오징어를 잡을 수 있도록 더욱 더 열심히 에깅공부 하면서,

더욱 더 열심히 출조를 강행하여~ 반드시 목표달성 할 수 있는 한해로 만들어야 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한해동안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출조 정말 열심히 다녔습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출조 더욱 더 열심히 다닐것입니다.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