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포인트] 겨울시즌 에깅포인트 선정 및 물때를 잘 만나면 무늬오징어 다대기 칠 수 있어요 #제주겨울에깅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선정 #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0.♡.50.249) 조회 1,505회 작성일 2022-01-10 10:50:34 댓글 0

본문

겨울철 제주도 서귀포 산남권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시는 분들께 안내해드립니다.

저수온기 시즌 산남에깅에서 무늬오징어 다대기 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첫번째가 에깅포인트 선정이고,

두번째가 물때를 잘 만나는 것입니다.


즉, 무늬오징어는 물이 잘 가는 상황에서 잘 물어주게 되어 있구요.(물이 안가면 거의 잘 안물죠!)

바깥 기온이 따숩할 때 잘 물어주구요, 수온이 바깥 체감온도 보다 따뜻하면 잘 물어주구요!

단, 바깥 바람이 손시렵고, 발시려울 정도의(손발이 오그라든다 그러죠?) 찬바람이 세차게 불면 오징어는 잘 안물어요!


여하튼, 무늬오징어 잡는 데에는 바람, 수온, 물때, 포인트 등의 조건이 잘 맞아떨어져야 잘 올라온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겨울철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하시면,,, 평균 하루에 1~2마리의 무늬오징어를 잡을 수 있어요!

그러나, 조건이 잘 맞는 경우에는... 3~5마리의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게 됩니다. (즉, 겨울시즌 다대기 에깅을 하실 수 있어요!)


여하튼, 조류(물흐름)가 좋은 곳, 수온이 따뜻한곳, 찬바람이 잘 안들어오는 곳 등의 에깅포인트를 선정하여 겨울시즌 에깅을 하시면

반드시 무늬오징어를 잡을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