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정보] 제주도 무늬오징어 잘 잡는 방법은? #등낚골 #무늬오징어 #에깅 #무늬잘잡는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34.243) 조회 1,674회 작성일 2022-01-24 10:37:20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입니다.

오늘도 제주도 날씨는 꾸리꾸리 하네요.

그렇지만, 무늬오징어 데이게임은 정말 잼나는 날입니다.

바람만 크게 불지 않는다면 말이죠!

수온은 크게 떨어지지 않은 듯 하여 무늬들이 올라오기는 할 듯 합니다.

에깅포인트 탐사출조 해봐야~ 알겠지만요!


여러분들은...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조과가 어떠신가요?


요즘 데이게임에서 조과가 좋고, 야간 나이트게임 에서는 조과가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

이상하리만큼 야간에는 입질 자체를 하지 않네요~ 당췌 무슨 조화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등낚골 쥔장은 데이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자~ 여러분들께서 무늬오징어를 잘 못잡는 이유중 하나를 알려드립니다.


인터넷상에 공개된 제주도 국민포인트라고 하는 포인트에서 에깅을 하시는 분들은,,,

무늬오징어를 잘 잡을 수 없게 되어 있어요!

워낙에 많은 에깅러들이 그러한 포인트에 진입하여 바당속을 뒤집어 놓기 때문에~

무늬오징어들이 아주 똑똑한 녀석들이라서~ 에기를 인식하고, 절대 가까이 접근을 하지 않습니다.

단, 최장타를 치시는 분들은 가끔 운좋게 한마리 정도 잡는 경우는 있습니다.


등낚골 쥔장은... 인터넷상에 공개된 에깅포인트 즉, 국민포인트는 절대로 가지 않습니다.

단, 갯바위 중에서 물 흐름이 아주 좋은 곳에서는 무늬가 잘 올라옵니다. 수심도 어느정도 되면 더 좋구요!


제주도 무늬오징어 잘 잡는 방법은?

인터넷상에 노출된 국민포인트를 절대 가지 않으면, 무늬오징어를 잘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디를 갈까요?

첫번째는, 그건 여러분들이 제주도 갯바위 이곳 저곳을 다니면서 포인트 개척출조 하여 알아내는 방법이 하나 있구요!

두번째는, 등낚골 쥔장이 전부 탐사 실조하여 개척한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유료등업 하여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만약, 저라면~ 제주도 무늬오징어를 재미나게 즐기고 싶다면~

위 두번째 방법을 반드시 선택합니다.

첫번째 방법은? 두번째 방법보다 엄청난 시간과 노력 비용이 투자되기 때문에~ 썩! 좋은 방법은 절대 아니랍니다.

이미 등낚골 쥔장이 모든 에깅포인트를 직접 혼자서 발로 뛰고, 실조하면서 전부 진입해보고 난 후 알아낸 에깅포인트 이므로,,, 엄청나게 고생하고, 비용또한 1년에 평균 5천만원 들어갑니다.

(그 어느 누구 한사람도 에깅포인트 알려준 이가 없고, 또한 그 어느 누구에게도 에깅 포인트를 물어본 적도 없습니다!)

(누구에게 에깅포인트 물어보는 것 자체를 존심상해 하는 스타일 이라서 그러하답니다....ㅋㅋ 쥔장은... 존심으로 사는 인간인가? ㅎㅎㅎ 그렇진 않아요~ 이성적인 사람입니다^^^)


자~ 제주도 무늬오징어 잘 잡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샤크리니, 에기니... 에깅에서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역시나 대한민국 에깅프로들도 100%인정한 에깅포인트 입니다. (조과의 90%를 에깅포인트가 만들어 준다고 이구동성으로 에깅 프로님들이 말합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