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소개] 등낚골 등업회원님들 대부분이 준프로급의 에깅러로 성장들을 하셨네요 #등낚골 #무늬오징어 #에깅 #등업회원 #준프로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169) 조회 1,448회 작성일 2022-01-31 00:50:48 댓글 0

본문

최근 에깅을 하면서 우연히 등업회원님들도 에깅포인트에서 만나게 되고,

조금씩 친화력을 갖으면서 이런 저런 에깅에 대한 이야기꽃을 피우기도 합니다.

각자가 다양한 포인트(즉, 집에서 가장 접근하기 좋은 에깅포인트)에서 에깅을 하신다고들 하시네요!


그런데, 처음 등업하셨을 때와는 다르게...

무늬오징어들을 아주 아주 잘 잡아 올리고 계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등낚골 쥔장만 무늬오징어를 가장 잘 못잡아 올리는 듯해 보입니다..ㅋㅎㅎㅎ


대부분의 등낚골 등업회원님들이...

매일 매일 에깅출조 할 때마다 2~3마리씩의 무늬오징어를 잘 잡아 올리시고 계신다고 하니,

등낚골 쥔장 입장에서는 아주 아주 기쁘고, 뿌듯함이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대부분의 등업회원님들의 무늬오징어 에깅 입문기간이 기본 1년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도,

무늬오징어 잡는 것이 아주 쉽다고 말씀들을 하시니깐,,, 와~우, 쥔장이 더 분발해야 겠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대부분의 등업회원님들 에깅입문 기간이 고작 1년이지만,,, 

에깅포인트를 잘 알게 됨으로서,,, 포인트 탐사를 열심히 다니면서 에깅 하시고, 무늬를 잡아 올리시면서,,,

더불어 실력도 일취월장 하시는 듯 합니다.


아마도 에깅입문 10년차의 에깅러들과 비등 비등한 실력으로 성장하시는 듯 해 보입니다.


역시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실력을 빠르게 성장시키는 비결은?

장비빨도 아니고, 운빨도 아니고, 실력빨도 아니고, 바로~ 에깅포인트빨 입니다.

에깅포인트를 많이 잘 알고 있으면,,, 바람에 따라서 다양한 에깅포인트 등을 탐사출조 하고, 에깅출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무늬오징어 손맛도 더 많이 보게 되고, 바람에 따라서 오늘은 어느 포인트로 가면 무늬를 잡을 수 있겠다~라는 판단도 하게 되고,,,

또한, 무늬오징어를 자주 자주 잡아 올리다 보면,,, 실력은 자연스럽게 터득하여 올라가게 되어 있으니까요!!!


즉, 에깅포인트에 대한 확실한 정보를 기본적으로 알고 있으면서,,, 에깅출조를 하다보면,,, 무늬오징어는 반드시 잡히게 되어 있습니다.

거기다가 에깅에 대한 확실한 믿음과 자신감 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갈수록 무늬오징어를 잘 잡아 올리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 특히, 육지에서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출조 여행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인터넷에 나와 있는 국민포인트(포구 등)등은... 무늬오징어 손맛 보기 쉽지 않은 포인트 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손맛은... 갯바위 포인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단, 테트라포드에서 무늬오징어가 잘 나오기는 하지만, 워낙 위험하고,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관계로 절대 비추합니다! 매년 사망사고 발생하는 곳이죠!!)


여하튼, 무늬오징어가 잘 잡히는 갯바위 포인트를 많이 알고 있다면,,, 무늬오징어 손맛 보는 것은 식은 죽 먹기 입니다.

무늬오징어가 들어오면,,, 무조건 에기만 던져 넣어도 잘 잡히는 포인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포인트는? 거의 대부분이 갯바위 포인트 이며, 앵글러들이 잘 들어가지 않는 포인트이므로,,, 무늬오징어들의 경계심이 약하기 때문에 잘 물어줍니다. (단, 많은 에깅꾼들이 들락날락 하는 국민포인트에서는 무늬오징어 잡는 것이 쉽지가 않아요, 무늬오징어 경계심이 최고조에 달해 있는 곳들이기 때문입니다!)


여하튼,

등낚골 등업회원님들 거의 대부분의 1년새에 무늬오징어 에깅 실력이 준프로급의 실력자들로 업그레이드 되어 쥔장도 아주 아주 뿌듯하고 대~만족 입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에깅출조 탐사 개척 등을 통해서 더 많은 다양한 에깅포인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려야 하겠네요...ㅎㅎ (즐거운 비명이죠!)


여러분들께서도,,,

에깅포인트만 많이 섭렵하신다면~ 무조건 무늬오징어를 잘 잡아 올리게 될 것입니다.

즉, 출조만 하면~ 무늬오징어 최소한 한마리는 무조건 잡아 올리실 거에요^^ (꽝은 있을 수 없는 것이죠!!)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