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조행기] 여러분들이 무늬오징어를 잘 못잡는 이유는? #등낚골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39.♡.47.49) 조회 1,761회 작성일 2022-02-16 14:19:45 댓글 0

본문

이유 불문하고,,,

에깅포인트 선정을 아주 아주 잘 못하기 때문입니다.


무늬오징어를 잘 잡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무늬오징어가 잘 들어오는 

에깅포인트 선정을 엄청나게 잘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무늬오징어를 잘 못잡는 사람들의 99.9%가 에깅포인트 선택을 아주 잘 못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이... 많은 에깅러들이 수시로 들락날락 하는 에깅포인트 즉, 국민포인트(국포)에서 에깅을 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는데,,,

국민포인트는 무늬오징어들이 경계심도 강하지만, 수많은 에깅러들이 넣었다 뺐다 하는 에기에 전혀 관심을 갖지 않습니다.

싶게말씀드리면,,, 에기가 먹이로 느껴지지 않고, 이미 그러한 에기에 관심이 없다는 것입니다.

즉, 무늬오징어는 강아지 수준의 두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설픈 에깅러 여러분들 보다 더 똑똑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무늬오징어를 잡으려면,,, 무조건 에깅포인트 선정을 기가 막히게 해야 하는 것입니다.

아니면, 런건에깅을 하면서 이곳 저곳의 에깅포인트를 수시로 돌아다니면서 즉, 발품을 팔아서 에깅을 하셔야 한다는 것이죠!


여기서,,,잠깐!

발품을 팔면서 런건에깅을 하는데도 무늬오징어를 못 잡았다~ 라고 한다면,,,

이건 필시,,, 에기 초이스 실패 및 에깅 샤크리 액션에 문제가 반드시 있는 것입니다.

이는 반드시 제주에깅스쿨에서 배우셔야 할 부분인 듯 합니다. (에깅을 알려주는 곳은 '제주에깅스쿨'이 유일합니다!)


여하튼,,,

등낚골 운영자도,,, 무늬오징어 잡는 것은 아주 식은죽 먹기 이지만, 에깅포인트 선정이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왜냐면,,, 런건에깅 스타일이 아닌, 정착형 에깅 스타일 이기 때문입니다.


처음부터 ~ 지금까지....

등낚골 운영자는 매일 1곳의 에깅포인트를 선정하여, 1곳의 에깅포인트 에서만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깁니다.

지금까지 잡아 올린 그날 그날의 무늬오징어는.. 그날 그날 1곳의 에깅포인트를 선정하여~ 1곳의 에깅포인트 에서만 잡아 올린 무늬오징어들 입니다.


이렇듯,,,

무늬오징어를 잘 잡아 올리는 방법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에깅포인트 선정입니다.

이는 조과의 80%를 만들어주는 가장 첫번째로 꼽히는 중요한 부분이지요!


여러분들의 무늬오징어를 잘 못잡는 이유는? 바로 에깅포인트 선정에 실패했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에깅포인트 선정에 대한 중요성을 힘있게 강조해 드렸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추신 :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선수들은... 여러분들이 자주 진입하는 국민포인트는 거의 잘 가지 않는 다는 점 인지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