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조행기] (22.3.12) 제주시내권 산북에깅 포인트 탐사출조 성공입니다 #제주시내권 #산북에깅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탐사출조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19.237) 조회 1,403회 작성일 2022-03-13 01:06:06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입니다.

오늘 2022년 3월 12일 토요일 제주시내권 산북에깅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탐사출조 나갔습니다.

집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무늬에깅포인트(갯바위)에 진입했더니,,, 생미끼 하시는 조사님들이 계시더라구요!

서로 방해가 되지 않도록 멀찍이 자리를 하고, 에깅을 시작했습니다.


아침에 제주시 동쪽 신흥리 방면 에깅포인트 탐사출조에서는...

입질을 전혀 받지 못했기 때문에... 제주시내권에서도 무늬양 얼굴보기 쉽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샤크리 액션하고,,, 다트치고,,, 기타등등 액션을 다양하게 주면서,,, 무늬오징어 손맛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하이피치 숏저킹을 하는 중에...

무늬오징어가 촉수를 쫘~악 뻗어주었네요!


그런데,,, 에깅로드가 스퀴드매니아 800 무라마사(빡대성향) 이기 때문에~

무늬가 차는 느낌을 받을 수 없었네요...^^


스퀴드매냐~ 800 무라마사 에깅로드는...

물속 감도가 좋고, 에기를 띄우기도 아주 수월하지만,,, 어지간한 대물 사이즈가 아니면,,,

거의 대부분의 무늬오징어들이 그냥~ 수상스키 타면서 오게 되는 로드 입니다~ㅎㅎ


여해튼, 제주시내권 갯바위에서도 무늬오징어가 올라오는 것을 확인 한 하루 였습니다.

조만간 바람이 잦아들면,,, 더 가까운 에깅포인트로 탐사출조 해봐야 겠네요...!


이제 제주시내권에서도 무늬오징어가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실 육지분들께서는...

제주시내권에서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토요일 주말,,, 무늬에깅 포인트 탐사출조 간략 조행기 였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추신 : 3월 영등철에 무늬오징어를 만날 수 있는 에깅포인트는?? 물이 잘 흐르는(잘가는) 에깅포인트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