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정보] 에깅포인트 내에서도 유독 무늬가 잘 올라오는 지점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는가요? #등낚골 #에깅포인트 #무늬호황지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10.29) 조회 1,406회 작성일 2022-03-30 19:15:06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입니다.


에깅을 할 때~ 여러분들은 에깅포인트를 대충 알고서 진입하여 에깅을 하실 것입니다.

에깅포인트를 아주 잘 알고서 진입하여 무늬를 잘 잡아 올리시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그냥,,, 에깅포인트라는 말만 듣고 진입하여, 무늬오징어를 잡거나 또는 못잡거나 등등

복불복의 조황을 노리시는 에깅러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나,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내에서도,,,,

무늬오징어가 무조건 잘 잡혀서 올라오는 지점이 별도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계시는가요?


에깅포인트가 있다면,,, 그 포인트 전체가 무늬가 잘 올라오는 것이 아닌,,, 무조건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는 포인트 내에 지점이 존재합니다.

그러한 지점은,,,,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올 만한 조건이 형성된 지점이기 때문에~ 무조건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는 포인트 내 지점인 것이죠!


그런데,,,

대부분의 에깅러분들은...

포인트 이름만 알고서 해당 포인트에 진입하여 아무곳에나 자리잡고 에깅을 하면서 꽝! 치고 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즉, 무늬가 잘 물어주는 핫포인트는 모르고,,, 그냥 포인트 이름만 어찌어찌 듣고 알아내서,,, 무늬잡으려고 진입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포인트를 알고 있어도~ 핫포인트 즉, 무늬가 잘 올라오는 포인트 내 지점을 모르기 때문에~ 꽝! 조사가 되는 것입니다.

이는 포인트 탐색을 해본 적이 없고, 그냥 무늬에깅 포인트라는 것만 주워 듣고 와서~ 에깅을 하기 때문에, 무늬오징어 꽝! 조사가 되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이렇듯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내에서도 무늬가 잘 올라오는 핫포인트(지점)가 있다는 점을 잘 알고서 에깅하시면 좋은 조과를 올릴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등낚골 등업회원님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등업해서... 에깅포인트는 전부 다 알게 되었는데~ 포인트 내의 어느 지점에서 무늬가 잘 올라오는지, 어쩐지를 알아야 무늬를 잘 잡아낼 수 있습니다.

이는 포인트를 자주 다니면서,,, 이곳 저곳, 자꾸 자꾸 캐스팅 해보시고, 탐색도 해보셔야 그러한 지점을 캐치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한 최소한의 노력들이... 본인의 에깅실력을 선수급으로 만들어주는 지름길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