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정보] 무늬오징어를 잘 못잡는 앵글러 분들께 조언드립니다 #등낚골 #무늬오징어 #에깅 #제주무늬에깅동호회 #제주에깅스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10.157) 조회 2,475회 작성일 2022-04-18 06:23:56 댓글 0

본문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동호회 등낚골 입니다.

또한, 제주에깅스쿨을 운영하면서,,, 에깅초보자 및 입문자 그리고, 샤크리액션을 잘 못하시는 분들께 강습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등낚골 등업회원 대상으로 샤크리액션 등 무료강습 해드리고 있어요!)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에서 에깅을 하면서,,,

주위의 에깅러 분들을 보면~ 일부 몇명의 조사님들은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는데...

거의 대부분의 조사님들이 무늬오징어 입질도 못받고 남들 무늬잡아 올리는 것만 구경하다가 퇴근하시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즉, 에깅포인트 내에서도,,,

무늬가 잘 잡히는 지점이(=명당) 있다는 사실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반드시... 에깅포인트 내에서도 무늬오징어가 잘 잡히는 명당 포인트가 있다는 점을 반드시 알고 계셔야 무늬를 잡을 수 있어요.


그리고, 무늬오징어 샤크리 액션을 유튜브에서 보고 배우신 분들이 90% 이상인 듯 합니다.

아주 단순한 액션만 구사하시는 분들이 99%이고, 그 중에.... 엔드탭 액션을(가장 배우기 쉬워서...ㅋ) 중간에 가~끔 넣으시는 분들이 1%정도 됩니다.

엔드탭, 바이올런스, 슬랙저킹, 사운드저킹, 다팅, 트위치, 기타등등의 샤크리 액션은,,, 상황마다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에깅러 분들은... 단순한 저킹만 구사하고 스테이하고, 그냥~ 그렇게만 액션을 주면서 에깅하는 것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유심히 보고 있으면~ 그러다가 한마리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아무래도 어복찬스로 무늬를 잡은 듯 합니다.ㅎㅎ

그러나,, 무늬오징어는 어복찬스 보다는,,, 무늬를 잘 꼬실 수 있는 실력(=샤크리액션 다양한 구사능력)으로 무늬오징어를 잡아야 합니다.

즉, 샤크리 액션을 아주 아주 다양하게 구사할 줄 알면,,, 남들보다 최소한 1~2마리 이상의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릴 수 있어요.

샤크리액션은,,, 1000가지 이상의 액션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전부 다 구사할 필요는 없구요~ 10~20가지만 구사할 줄 알아도 충분히 잘 잡을 수 있어요.

대부분의 에깅러분들이 1~5가지 이내의 액션만 구사하면서 에깅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더라 이말입니다. (그러니깐~ 무늬를 잘 못잡는 것 아니겠어요!)

샤크리 액션도,,, 잘 구사하는 에깅러에게 무조건 배워두실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에기 초이스를 잘 해야 합니다.

또는 다양한 에기를 많이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시즌마다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타는 에기가 반드시 존재합니다.

평균적으로 가장 많이 올라타는 에기는 반드시 존재하므로,,, 그러한 에기는 필수적으로 늘~ 보유하면서 에깅을 하셔야

무늬오징어를 잘 잡을 수 있습니다.

에깅을 하면서~ 에기를 로테이션 하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므로,,, 귀찮더라도,,, 에기 로테이션은 필수사항 입니다.


이상으로...

무늬오징어를 잘 못잡는 앵글러 분들께 조언을 드렸습니다.


1.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2. 무늬오징어 샤크리 액션

3. 무늬가 잘 올라타는 에기


등낚골 등업회원이 되시면,,,,

위 3가지 사항을 전부 해결하시면서,,, 무늬오징어를 남들보다 더 잘 잡는 에깅러로 거듭나게 된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즉, 등낚골 운영자보다 훨씬 더 무늬오징어를 잘 잡으실 수 있다는 말씀도 더불어서 드립니다.


배우세요~ 배워서 남 주는것 아니잖아요~

등낚골 운영자는,,, 지금도 부지런히 에깅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훨씬 더 나은 샤크리액션을 알려준다고 하면~ 강습료를 내고 에깅 액션을 반드시 배운답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가장 나쁜 버릇을 가지고 있을 거에요!


에깅포인트 공짜, 샤크리액션 공짜,,,,, 늘~ 공짜만 바라고 있으니깐~ 무늬오징어를 못잡는 것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시간을 투자하든, 돈을 투자하든, 노력을 투자하든,,,, 뭐든간에 투자가 이뤄지지 않으면 얻를 수 없는 것입니다.

주식에는 투자를 하고 결국에는 손실을 보면서~ 늘... 즐기는 에깅에는 투자를 안하는,,, 그러한 스튜핏이 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추신 : 여러분들 보다 더~ 무늬오징어를 잘 잡는 등낚골 운영자도... 비용을 투자하여 더 나은 에깅 기술을 강습받고 있는데, 도대체 여러분들은 그러한 마음이 전혀~ 생기지 않는가요? 여러분들은~ 그냥 스튜핏으로 사는 것이 더 좋은가요???? (많이 답답한 부분이 여러분들의 사상이네요...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