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포인트]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포인트 무료로 알려주는 커뮤니티는? #등낚골 #제주에깅동호회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포인트공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16.6) 조회 1,914회 작성일 2022-04-25 15:09:09 댓글 0

본문

정답 : 단 1곳도 없습니다.


그 어느 누가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공개하겠습니까!

운영자가 에깅초보시절 국내의 모든 커뮤니티를 다 돌아다녀 봐도 제주도 에깅포인트를

알려주는 곳은 단 1곳도 없었습니다.


단, 국민포인트는 100% 공개되어 있어요. (초보때는 국민포인트를 다니면서 에깅하면 됩니다!)


국민포인트의 단점은? 시즌이 되면,,, 찌낚시 및 에깅하시는 조사님들이 자리를 다~차지 하고 있기에,

들어갈 자리가 없는 것이 아주 큰 단점이구요~ 시즌이 지나면 국민포인트에서는 무늬가 잘 안올라오지요!

그래서, 국민포인트는 공개가 되어 있고, 워낚 진입이 편하기 때문에~ 국민포인트인 것입니다.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는 곳은,,,

역시 갯바위 포인트 이구요~ 발판 편한곳이 많고, 진입도 편하고, 특히,,,, 무늬가 잘 올라오고, 붐비지 않고, 여유를 가지면서 에깅을 할 수 있는 포인트 입니다.

이러한 갯바위 포인트는 그 어느 커뮤니티에서도 공개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 유일하게 유료로 공개하는 곳은? 등낚골 단 1곳 뿐입니다. (그 이외에는 일부 폐쇄 커뮤니티에서 회원들끼리만 공개하고, 외부에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점을 인식하시고,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무늬오징어 낚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샤크리 액션을 배우시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대부분 단편일률적인 샤크리 액션으로 무늬를 잡아 올리는데,,, 동일한 환경에서,,, 샤크리 액션을 더 잘하는 에깅러가 무늬를 더 잘 잡게 됩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에 대해 여러분들께 인지시켜 드렸습니다.


늘~ 안낚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