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소개]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을 시작(입문)해보고 싶은 분들은? #등낚골 #무늬오징어 #에깅 #무늬오징어낚시 #낚시입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39.♡.50.173) 조회 1,761회 작성일 2022-05-21 19:41:36 댓글 0

본문

무늬오징어 낚시를 에깅이라고 합니다.

무늬에깅 이라는 낚시 장르를 처음 시작해보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우선 낚시장비와 채비를 기본으로 잘 갖추셔야 하구요!

그리고,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는,,, 루어낚시 장르이므로,, 루어(=가짜미끼)가 실제 베이트피쉬 처럼 움직이게 하기 위해서는..

고패질 즉, 샤크리 액션을 제대로 구사할 줄 알아야 합니다.


모든 낚시 장르에 처음 진입하시는 대부분의 앵글러 분들이...

유튜브에서 장비와 액션(=낚시방법)을 보고 따라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울 나라에는,,,

에깅스쿨이 없다보니~ 유튜브 보고서 따라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현재로서는 말지요!!!)


그러나,

등낚골에서는,,,

제주에깅스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대한민국 최초의 에깅강습스쿨이 되겠네요!

여튼~ 등낚골은 뭐든,,, 대한민국 최초입니다!!!!


제주에깅스쿨,,, 즉, 제주도에서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기시고, 입문하실 분들을 위한 에깅스쿨 입니다.


무늬오징어 에깅낚시장비, 에깅낚시채비 그리고, 샤크리 액션을 제대로 알려주고 가르쳐주는...

대한민국 최초의 에깅스쿨 입니다. (유튜브에서 보고 듣는 것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의 정보와 스킬을 알려주는 스쿨입니다.)


유튜브는... 완전 생초보를 위한,,, 아주 아주 단순한 정보들만 존재합니다.

그러나,,, 유튜브는 이제 갓 에깅이라는 것이 뭔가? 라는 것을 해소해 주는 정도로 끝나는 정보입니다.

정말 자세한 내용은,,, 기술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즉, 노하우를 알려드린다고는 하지만,,, 수박 겉핥기식(?) 정도의 정보입니다!)

즉, 초보들이 봐도 이해가 안되는 정보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선수들이 보면 별것도 아닌데 말이죠~ㅎㅎ) 

유튜브 정보를 폄하하는 것이 아닙니다~ 초보들이 봤을 땐, 이해가 안되는 정보들이 있다는 것이구요~ 아주 정확하게 알려주는 정보들이 아니라는 뜻 입니다.


여하튼, 

무늬오징어 에깅에 입문하고자 하시거나, 에깅낚시 장르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고서,,, 

에깅을 시작하시고자 한다면,,,,


제주에깅스쿨에서,,, 배우시면 선수급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제주에깅스쿨 관련 문의는,,, 등낚골 운영자 휴대폰에 전화주시면 됩니다.

어설픈 에깅러 보다는,,, 확실한 에깅을 제대로 즐기는~ 에깅러가 되기를 바랍니다.


늘~ 안낚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