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동출] 겨울철 저수온기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산남권) 동출을(에깅포인트) 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서귀포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10.97) 조회 2,205회 작성일 2022-11-14 14:20:21 댓글 0

본문

4bb0cdc355095e980e4d0bfe622649a7_1668401424_4684.jpg
 

겨울철 저수온기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서귀포 산남권 필드에서 에깅을 즐기는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요즘 제주도 바다수온이 20도를 약간 웃돌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수온이 2~3일간 지속되면, 무늬오징어들이 수온이 적응하여~ 활발하게 활동하게 됩니다.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 무늬오징어 낚시는...

제주도 서귀포 산남권에서만 즐길 수 있습니다.


육지와 산북권(제주시권)은,,, 수온이 너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무늬오징어들이 가까운 갯바위쪽보다는~ 수온이 안정적인 깊은 바다에서 활동하게 때문에...

갯바위 도보 낚시로는~ 무늬오징어 잡아 내기가 여간 어렵습니다.


그래서,,,

겨울철에는,, 수온이 상대적으로 높고, 안정적인 서귀포 산남권 에깅포인트에서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깁니다.

또한, 무늬오징어 사이즈가 무시급 이상의 키로오버 사이즈가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그 맛은 더더욱 좋습니다.


제주도 겨울시즌 서귀포 산남권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께서...

에깅포인트도 알아낼겸 하여~ 동출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조건 1. 제주도 여행준비 하실 때 아래 제주여행상품 가격비교 및 예약 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항공권 이용은 제외)

조건 2. 등낚골 평생회원에 가입 하시면 됩니다.


위 조건 1.2 중에서 하나만 충족하시면~ 제주도 서귀포 산남권 에깅포인트에서 평생회원님과 함께 동출이 가능합니다.



※ 조건1) 제주도 여행상품 (렌터카, 숙소) 가격비교 검색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온라인예약 하신 후, 육지에서 제주도 출발전에 운영자 휴대폰에 연락주시면~ 산남권 에깅동출 하실 수 있도록 조인시켜 해드립니다.(Team.JET 산남팀장)

 


※ 조건2) 등낚골 레저스포츠 동호회 평생회원 가입하기 → [ 이곳클릭 ]

- 입금 후 운영자 휴대폰에 연락주시면 바로 평생회원으로 등업해드립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시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늘~ 안낚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제주도 맛집 리스트 http://food.jejudoi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