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자유게시판

등낚골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91번째 게시글 업데이트 #등낚골 #무늬포인트 #제주무늬에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223) 조회 1,646회 작성일 2021-04-06 02:44:54 댓글 0

본문

제주시 애월읍 무늬포인트 91번째 게시글이 등록되었습니다.

어느덧 게시글 번호가 곧 100번째가 다가옵니다.

오늘까지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는 100곳이 훌쩍 넘었습니다.

(게시글 번호와 에깅포인트는 별개 입니다. 1개의 게시글에 몇개의 포인트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죠)


현재, 제주시 애월방면과 김녕방면의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등록하고 있습니다.

애월쪽 방면과 김녕쪽 방면의 무늬에깅 포인트를 등록하다보면 금새 100번째 포인트 게시글이 

업데이트 될 듯 합니다.


레벨3회원으로 등업하시려는 회원님들은 등업비용 부담으로 망설이고 계실듯합니다~만,

그것은 여러분들의 선택이구요~ 굳이 레벨등업 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쥔장의 생각은 그러합니다)


100번째 게시글이 업데이트 되면, 레벨3 등업비용은 현재 등업비용의 x2배가 됩니다.

그렇게 되면, 그 어느 누구도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 비싼 비용을 들이고(?) 등업하실 분들은 아마 대한민국에는 없을 듯 합니다.(가끔 현명하신 분들이 있긴 하지요)

왜냐면, 낚시 포인트는 남들에게 구걸해서 공짜로 얻어야 한다는 굳은 신념을 가진 앵글러들이 많기 때문이죠.. ㅎㅎ (농담입니다~) 

(지금도 쥔장은 포인트를 알려주는 유료사이트가 있다면 반드시 유료로 가입 할 것입니다. 왜냐구요? 지금 지출되는 비용의 1000분의 1도 안들어갈 테니까요)


애시당초 낚시포인트는 물어봐서도 안되구요~ 알려주는 것은 포인트를 알고 있는 조사님의 마음입니다. (즉, 엿장수 맘이죠)


본 등낚골 쥔장은 제주 낚시 포인트를 단 1곳도 구걸해본 적도 없거니와 지금도 포인트 개척 및 검증을 하기 위해 매달 15일~20일간의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실조와 검증 그리고, 개척을 위해 매달 일이백만원 이상의 비용을 들여가면서 열심히 뛰어다니고 있습니다.

이렇게 스스로가 시간, 비용, 노력을 투자해서 알아낸 포인트를 여러분들께 그냥, 거져 아무런 대가도 없이 알려드릴 수는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 역시 교육그룹 회사의 등낚골 커뮤니티 사이트의 컨텐츠인 것입니다.

즉, 저작권이 있는 컨텐츠라는 것이지요! (포인트 이름과 정보가 저작권이 있는 것이 아니고, 위성지도에 표기한 포인트 이미지가 저작권이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래서, 이미지를 그냥 다운받아서 배포나 유포하는 행위는 법적으로 저작권법에 걸리는 행위가 되는 것이지요!


이렇듯 비용을 들이고, 시간을 들이고, 노력을 들이고 해서 얻은 포인트 정보는...

레벨3 회원으로 등업하신 회원님들께만 공개되고 있다는 점을 일반회원 및 비회원 여러분들께서는 필히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스스로 노력하고 투자하는 자 만이 얻을 수 있는 권한이 있는 것입니다.


자본주의사회에서 공짜를 바란다는 것은 예를들어) 안좋은 행위와도 같은... 동급이 되겠습니다.

단, 어쩔 수 없는 상황에 놓인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러한 분들께 드리는 말씀은 아니니 오해는 금물이 되겠습니다.

남들이 어렵게 고생해서 일궈놓은 것들을 손한번 안대고 코를 풀려고 한다는 것은 있을 수도 없는 일이고, 있어서도 안되겠습니다.


노력한 만큼, 투자한 만큼 얻는 것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에깅도 마찬가지 입니다. 매일 출조하는 사람과 어쩌다 한번 출조하는 사람과는 당연히 실력차와 조과차가 확실하게 나타납니다.

남들보다 출조 횟수도 적으면서 무늬오징어를 잘 잡기를 바란다는 것은 위에서 예를든) 안좋은 행위와도 같은... 동급이 되겠습니다.


이렇듯 요즘 세상에는...

마냥~ 공짜만 바래서도 안된다는 것입니다.

반드시 노력과 투자가 결부되어야 하는 세상인 것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출조하시고, 하루 하루 더 나은 실력을 쌓아나가시기 바랍니다.


늘~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셔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