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자유게시판

요즘 제주 무늬에깅 조황이 괜찮습니다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무늬조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0.♡.46.248) 조회 1,054회 작성일 2021-04-15 17:00:32 댓글 0

본문

4월 들어서 키로오버 사이즈 무늬외징어 들이 자주 올라옵니다.

마릿수도 3월에 비해서는 월등히 늘었구요!

그리고, 중요한 점은 수온이 앞달보다 1도씩 올라서 무늬오징어 에깅이 더 재밌어지는 시점입니다.

제주시에도 무늬가 마릿수로 올라오는 상황이구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조과를 좌지우지 하는 것은? 바로 무늬에깅 포인트 입니다.


조과의 80%를 포인트가 차지하고 있어요!

등낚골은 지금 제주에깅 정기출조 중입니다.

등낚골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에서 연속이틀 하루 2마리씩 올리고 있네요.

역시 포인트의 중요성은 두말하면 잔소리가 됩니다. (낚시하시는 분들은 포인트의 중요성을 잘 아실 것입니다)


등낚골 낚시포인트에는 제주도 전역의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현재, 150곳 정도의 무늬에깅 포인트가 등록되었구요~ 앞으로도 최소한 50~100곳의 무늬에깅 포인트가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제주도 현지 분들도 거의다 가볼 수 없는 포인트 갯수구요~ 육지분들은 더더욱 가볼가 없는 어마어마한 포인트 갯수 입니다.


이러한 포인트를 정리해서 서비스하는 곳은 대한민국에 등낚골이 최초이며~ 유일합니다.

왜? 유일하냐면요~ 타 커뮤니티들은(포인트 확인 비용을 받는 곳) 지도에 대략적인 위치와 포인트명만 표기하는 반면에

등낚골은 위성지도에 포인트를 상세히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캐스팅 포인트와 방향까지 그리고, 포인트에 대한 간략한 설명까지도 말입니다.

초보에깅러들이 해당 포인트를 확인하시면 바로 진입하셔서 에깅하실 수 있도록 말이죠! 


타 커뮤니티들의 포인트를 확인비용 지불하고 보더라도 포인트 이름과 위치만 알려주고 나머지는 알아서 해결해야 한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등낚골의 제주 무늬오징어 포인트는? 캐스팅 위치와 방향과 포인트에 대한 설명 등 상세하게 알려드리고 있어요.

또한, 등낚골 회원님들과 쥔장이 최근에 무늬오징어 히트한 포인트 정보까지 알려드리기 때문에~ 요즘 어디가 핫한 포인트 인지 알 수 있습니다.(가장 중요하죠!)


등낚골 낚시포인트는 레벨3회원 등급으로 등업하시면 확인가능하며, 등낚골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영리목적의 커뮤니티 입니다.

(즉, 등낚골 저작 포인트 외부노출과 회사 영업방해를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무조건 법적으로 해결하는 커뮤니티라는 것입니다~ 이점 반드시 인지하세요) 

(그리고,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를 알기 위해 들어간 비용만~ 기천만원 이므로 레벨3 등업비용을 받는 것입니다. 회사는 비용을 뽑아야 하니까요!)


이상으로 요즘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조황과 등낚골 제주 무늬오징어 포인트 등에 대해 안내 말씀 드렸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