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자유게시판

제주시권 무늬에깅포인트 110번째 게시글 올랐습니다 #등낚골 #제주시 #에깅포인트 #무늬오징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0.♡.51.118) 조회 353회 작성일 2021-05-01 09:11:14 댓글 0

본문

오늘은 2021년 5월 1일 토요일 입니다.

어제 오늘 내일 제주도는 바람이 아주 심하게 불어댑니다.

무늬에깅 하는데 애로사항이 있구요~ 그렇더라도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시는

에깅꾼들이 반드시 존재하고 있어요... 즉, 바람이 많이 없는 포인트에서 에깅하시면 됩니다.


오늘자로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게시글 110번째 글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제주시권에서 무늬오징어 에깅하는 시즌이 본격적으로 열리게 되었구요!

최대한 빠르게 제주시권 무늬에깅 포인트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등낚골 낚시포인트 게시글이 100번째 게시글 이후부터는 10개의 게시글이 업데이트 될 때마다,,,

레벨3회원으로 등업하는 비용이 x2배씩 상향조정 된다고 수차례 언급해드렸고, 지금도 언급해드리고 있습니다.

120번째 게시글이 등록되면,,, 현재 레벨3회원 등급으로 업데이트 하는 비용의 x2배로 상향조정 됩니다.


오늘부터 앞으로 10곳의 포인트를 올리는데에는.... 단, 하루도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레벨3회원으로 등업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금전적으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약간은 천천히

포인트 게시글 업데이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120번째 게시글이 등록되면 쉽사리 레벨3회원 등급으로 등업하시기

쉽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등낚골은?

제주도 무늬에깅을 즐기고, 사랑하고, 또한 무늬를 잘 잡는 에깅꾼이 될 수 있는 분들에게 무늬포인트가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 육지분들이 제주에깅 포인트를 거의 모르고 계시는데요~ 육지분들은 포인트에 대한 개념은 크게 없으신 듯 하구요!

오히려,,, 제주에서 생활하시는 분들께서 포인트에 대한 개념이 더 많으신 듯 합니다.


육지분들의 생각은... 아마도... 포인트는 공짜로 얻는 것이다~ 라고 생각하시는 듯 하구요,,,,(내가 왜? 발품을 팔아?? 왜? 비용을 지불해?? 라는 마인드가 강한 듯 해요)

(즉, 낚시포인트에 대한 개념 자체가 없는 분들이 많으신듯 하더라구요~ 대부분 육지분들을 만나면 그러한 분들이 많았어요... 육지분들 폄하하는 발언 아니니 오해마세요~ 진실을 말하는 것입니다)


제주도 분들의 생각은... 포인트는 스스로 발품팔지 않는 이상,,, 비용을 지불하고 라도 얻는 것이다~ 라는 생각을 하시는 듯 합니다.


여튼... 여기까지 고생 고생 힘들게 달려왔습니다.

등낚골 쥔장 혼자서 발품팔고, 비용지출하고, 고생하고, 다치고, 깨지고 등등 하여 제주도의 대부분의 포인트를 섭렵하고 실조 및 출조하고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부나~ 늘 낮과 밤으로 바다에서

혼자서 외롭게 쓸쓸히 에깅포인트 개척 및 실조 기타등등을 하였답니다. 즉, 목숨걸고 바다에서 에깅을 거의 매일 하루도 빼먹지 않고 낮과 밤으로 했으니까요! 그래서 여러분들 보다 훨씬 더 많은 에깅포인트를 알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등낚골 쥔장의 고생이 있었기에... 여러분들이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의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 서비스 커뮤니티 '등낚골' 입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