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자유게시판

자본주의 사회에서 공짜라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습니다 #등낚골 #무늬포인트 #유료회원제 #등업필수 #제주에깅포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23.242) 조회 127회 작성일 2021-07-04 10:23:59 댓글 0

본문

아직도 제주도 무늬에깅 포인트를 공짜로 알려고 하는 사람들이 몇몇 있는 듯 합니다.

또는 무늬에깅 포인트를 유료회원제로 운영하는 것을 이해 못하는 사람들이 몇몇 있구요!

등낚골은.... 교육그룹 회사에서 운영하는 영리목적의 커뮤니티 입니다. 즉, 매출과 수익이 반드시 발생되어야 하는 회사이죠!

그러므로,,,, 영리목적의 커뮤니티에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매출과 수익을 만들어 내야 하는 것이 마땅하답니다.

사업을 해보신 분들은... 무슨 뜻인지 반드시 인지하실 것이구요~ 그렇지 못하신 분들은 나중에 사업을 해보시면 이해가 잘 될 것입니다.


등낚골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유료회원은 제주도 분들이 80% 이구요~ 육지 분들이 20%정도 됩니다.

즉, 제주도 분들은 매일 매일 에깅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무늬오징어를 대부분 잘 잡으시고 계십니다.

육지분들 중에서는 제주 무늬에깅을 즐기시러 다니시는 분들이 계시구요!


그러나, 제주에 계시면서 무늬를 잘 잡아 본 적이 없는 분들의 대부분이... 무늬에깅 포인트를 잘 몰라서 못 잡으셨던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등낚골 무늬에깅 포인트 유료회원이 되시면서~ 무늬오징어를 잘 잡으시고 계시다는 회원님들이 많더라구요~^^ 

이럴땐 포인트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더 일깨워 준답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하셨던 분들 또는 주변에 제주 무늬에깅을 오랫동안 하신 지인들이 계신 분들이야~ 이래 저래 포인트를 주워듣고 실제 출조를 

하면서 에깅포인트에 대해 잘 알고 있겠지만, 그렇지 못하신 분들은.... 그 어느 누구도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절대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무늬에깅 포인트를 절대 알 수가

없구요, 혹은 알려고 한다고 하더라도 엄청난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래서, 등낚골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제주무늬에깅 포인트를 유료회원제를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아주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낚시를 해보신 분들은 잘 알것입니다.

조과의 80%는 포인트가 반드시 만들어 준다는 것을요!

등낚골 쥔장도 포인트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매일 매일 무늬오징어를 1마리씩 잡아 올리는 것입니다. 단, 런건스타일은 아니고 한 포인트에 콕! 박혀서 에깅하는 스타일 입니다.

단, 냉장고 포인트나 느나포인트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것이지요~ㅎ


그런데,,,,, 제주 에깅 포인트는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유료회원이 발생되면 등낚골 쥔장 조차도 포인트 진입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더라구요!

그래서,,,,, 유료회원 등업비용을 꾸준히 상향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 갯수가 많이 등록 될 수록 비용은 더 상향조정 하게 되어 있구요!!!


여하튼,,,, 교육그룹 회사에서 운영하는 영리목적의 커뮤니티 등낚골에 대해서 잘 인지하실 것을 당부드리구요!

제주도 전역의 에깅포인트를 무료로 공개(오픈)하는 것은~ 제주 에깅꾼이라면 그 누구도 반대하기 때문에 유료회원제로 에깅포인트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등낚골 쥔장 역시 제주도 전체 무늬에깅 포인트를 무료공개 오픈하는 것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즉, 공개를 하게 되면 내 발등에 도끼질 하는 셈이 되는 것이니까요~) 

특히, 무늬에깅의 중요 포인트는 등낚골 쥔장의 최근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가 더 중요한 정보라는 것도 알려드립니다. (냉장고 및 느나 포인트 위주의 에깅을 하므로~)


또한, 등낚골 쥔장은 친한 지인에게도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는 절대 알려주지 않습니다. 반드시 유료회원만이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죠!


이상으로 자본주의 사회에서 공짜란 절대 있을 수 없다~ 라는 주제를 통해서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더 에깅포인트의 중요성과 무료공개 오픈할 수 없다는 점을 인지시켜 드렸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