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자유게시판

등낚골 쥔장 제주 무늬오징어 및 한치 히트 포인트 안내 #등낚골 #무늬오징어 #제주무늬에깅 #히트포인트 #무늬포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220) 조회 1,813회 작성일 2021-07-10 02:23:54 댓글 1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입니다.


등낚골 쥔장의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히트포인트 안내해드립니다.

제주 무늬오징어 등낚골 정기출조 기간에~ 주인장이 히트한 무늬오징어 포인트는?

특급 포인트 들로서 접근성도 좋고, 무늬오징어도 아주 아주 잘 나오는 냉장고 포인트 입니다.

(에깅중에 한치도 올라오는 포인트 입니다!)


※ 등낚골 쥔장 제주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위 이곳클릭 링크를 클릭하시면 쥔장의 제주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 게시판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러나, 낚시포인트는 절대 무료공개 해서는 안된다는 것 쯤은... 낚시를 하시는 조사님들이라면 다들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등낚골 쥔장은... 지인에게도 히트포인트 등 낚시포인트는 절대 공개 해주지 않습니다!)


등낚골 쥔장의 제주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는 위 이곳클릭 하신 후 무료회원가입 하시고 난 후에~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하셔야 합니다.

레벨3 회원등급 으로의 등업비용은 현재 8만원 이며, 게시글 리스트가 100개가 넘어가면 현재 등업비용의 x2배로 비용이 올라갑니다.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하시면 영원히 히트포인트 게시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갯수에 상관없이 주~욱!!!)


등낚골 쥔장의 히트포인트가 등록된 커뮤니티 사이트는? 교육그룹의 커뮤니티 사이트 "에듀고시넷" 입니다.

즉, 에듀고시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등낚골 쥔장의 히트포인트를 확인가능하구요~ 해당 사이트 회원레벨 3등급으로 등업하셔야 합니다.


* 에듀고시넷 커뮤니티 사이트 회원레벨3 등급으로 등업하는 방법 *

1. 에듀고시넷 ( www.edugosi.net ) 무료회원가입(= 회원레벨2)

2. 무통장 입금액 현재 8만원 (농협 312-0131-4577-11 예금주 : 주은영)

3. 등낚골 쥔장 휴대폰(010-2037-1497)에 "입금자명 및 에듀고시넷 레벨3 등업요청합니다" 문자메세지 전송해주세요.

4. 쥔장이 입금확인 후 바로 에듀고시넷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 후 등업완료 문자전송 해드립니다.


등낚골 낚시동호회 사이트와 에듀고시넷 커뮤니티 사이트는 전부 교육그룹 회사에서 운영하는 영리목적의 커뮤니티 사이트들 이며,

회원체계는 별도 운영관리 된다는 점을 안내해드립니다. (즉, 등낚골과 에듀고시넷 사이트는 별개의 사이트라는 것입니다~ 혼동하지 마시길~!)


이상으로 등낚골 쥔장의 제주 무늬오징어 및 한치 히트포인트 안내해드렸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아이피 (175.♡.39.148) 작성일

반드시 제주 무늬오징어를 잡아야 하시는 분들은?
에듀고시넷 등낚골 쥔장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게시글 #41번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해당 포인트 진입해서 실패해본 적이 없습니다.
항상 2마리~3마리 정도의 무늬오징어를 건져올렸거든요^^
등낚골 쥔장의 냉장고 포인트이며, 해당 포인트는 무늬에깅 하시는 분들이 거의 진입하지 않는
아주 발판 좋고 편안하게 에깅을 즐기고 무늬를 잡을 수 있는 특급 냉장고 포인트 입니다.
해당 포인트에서 최소한 못잡아도 한달에 15일 출조한다고 가정하면 대략 20마리의 무늬는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름철에 예상하는 수량이고, 가을철에는 두배는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전체 3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