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자유게시판

등낚골 쥔장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 확인하시고 계시는 회원님들 조과는 어떤지요? #등낚골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 #제주무늬에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0.♡.55.242) 조회 1,299회 작성일 2021-09-27 15:20:04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쥔장입니다.


요즘 동풍으로 인해 등낚골 쥔장은 제주시에서 서제주 끄트머리 까지 1시간 이상 차를타고 달려서

무늬오징어 에깅 출조하고 있습니다. (휘발유 차량이라서 휘발유 기름값이 만만치 않게 들어가네요...ㅋ)


그리고, 쥔장 히트포인트는 별도 공개하고 있어요.


등낚골 쥔장의 제주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를 확인하시고 계시는 유료회원님들께서 요즘 조황이 어떤지 궁금하네요..ㅎ

동일한 포인트에 진입하시면서 에깅을 하시는 회원님들 계실 것으로 보이는데요~ 등낚골 쥔장 히트포인트에서 

무늬오징어 얼굴을 구경하지 못하신 쥔장 히트포인트 확인하시고 계시는 유료회원님들게서는... 등낚골 쥔장에게 전화하셔서 궁금한 사항 무늬하시면서 에깅하세요.

혼자서 이래 저래 해도~ 무늬가 도저히 잡히지 않는다~ 생각되시면 쥔장에게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면서 에깅하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지나가시는 분들께서 등낚골 쥔장 히트포인트가 뭐야? 라고 궁금해 하실 듯 하여... 아래 히트포인트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 등낚골 쥔장 제주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현재, 제주도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는 등낚골 쥔장이 무늬를 히트한 포인트를 공개하는 것입니다.

최근 무늬히트 포인트를 바로 업데이트 해드리기 때문에~ 무늬를 반드시 잡아야 하시는 분들에게는 금과옥조와 같은 최고의 에깅포인트 정보입니다.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가장 좋은 조과 및 무늬양 얼굴을 보는 방법 중 가장 좋은 방법은? 최근 무늬오징어 히트한 포인트를 확인하는 방법이 최곱니다.

등낚골 쥔장은.... 국민포인트라고 부르는 아주 유명한 포인트는 거의 가지를 않습니다. 오히려 국민포인트가 무늬잡을 확률이 훨씬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이 사람들이 거의 잘 안오는 갯바위 포인트에서 에깅을 하거든요. (그래야~ 진정한 힐링 낚시가 되고, 무늬 잡을 수 있는 확률이 훨씬 높기 때문이죠!)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