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자유게시판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 산남권 시즌 및 에깅포인트 #등낚골 #산남권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220) 조회 1,588회 작성일 2021-10-27 17:05:10 댓글 0

본문

어느덧 10월 하순이 되었네요.

엊그제 봄철 산란기 시즌을 보내고 여름 한치를 잡았던것 같은데,,

시나브로 제주도는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북풍이 지속적으로 불어오는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에 무늬오징어 낚시는,,

제주도 서귀포 산남권에서 즐기게 됩니다.


제주 무늬오징어 갯바위 워킹 루어낚시를 즐기실 분들께서는,,

무조건 서귀포 지역에서 에깅하시면 무늬오징어 잡아 올리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수온기 시즌에는 무늬오징어 사이즈가 키로오버 사이즈 무늬가 많이

잡혀서 올라오기 때문에~ 손맛과 입맛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는 즐거운 낚시가 될 것입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하실 때...

육지에서 에깅하셨던 분들은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잘 모르실 것입니다.

대~충 인터넷에서 무늬포인트 검색하면 거의 대부분이 포구나 방파제 위주의 에깅 포인트만

검색 될 것입니다. 맞습니다~ 포구나 방파제는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가 맞지요~ 그러나,

에깅을 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에깅꾼들이 많은 포구나 방파제에서 무늬오징어가

잡혀서 올라오기는 하지만, 그닥 많은 수의 무늬가 잡히지는 않습니다.

또한, 모든 에깅러들이 무늬를 다~잡아 올리는 것도 아니고, 한두사람만 무늬를 잡아 올리게 됩니다.

그 만큼 앵글러들이 많은 포구나 방파제 포인트에서는 무늬오징어가 경계심이 많아지기 때문에~

쉽게 잡을 수 가 없어요!


그런것을 잘 아시는 에깅러 분들께서는...

제주도 무늬오징어 포인트를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게 되는데요,,,

상세하게 알려주는 지인분들도 계시지만,, 대~충 두루뭉술(두리뭉실)하게 제주도 전역이 포인트 입니다! 라고 말씀해줄 것입니다.

여기서, 제주도 전역이 무늬포인트 입니다~ 라고 말씀을 하시는 분들은? 포인트 물어보지 마세요~ 촌스럽게,,, 낚시 하루 이틀 합니까?? 라는 뜻입니다.

또한, 아무리 지인들이더라도 무늬에깅 포인트 중에서 냉장고 느나느나 포인트는 어지간해서는 절대 알려주지 않습니다.

대~충 무늬가 한두마리 올라올 수 있는 포인트를 알려주는 것이 기본이고, 마릿수 게임이 가능한 포인트는 절대 알려주지 않는 답니다.

(매일 매일 함께 동출하는 사이가 아니면 말이죠~ㅎㅎ)


그래서, 이래 저래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여행 출조하러와서...무늬오징어는 꼭! 잡고 싶은데... 포인트도 잘 모르겠고, 잘 알려주지도 않고,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는 물어봐서도 안되고, 알려줘서도 안되는 것이 기본 불문율 이라는 점 잘 알고 계셔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제주도 특히,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의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알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실거에요!


방법은 딱!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직접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여 발품 팔면서 에깅포인트 찾는 방법이 있어요.

두번째, 등낚골 홈페이지 낚시포인트에서 제주무늬에깅 포인트를 확인하거나, 에듀고시넷 홈페이지 등낚골 쥔장 히트포인트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등낚골 쥔장은..

매달 2주간의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출조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매일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고 있어요!

당연히,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전부 다 알고 있습니다.

등낚골 쥔장의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를 확인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저수온기 시즌에는 매일 서귀포 산남권 에깅포인트에서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기기 때문에, 그날 그날의 조과 현황과 포인트를 에듀고시넷 홈페이지

히트포인트 게시판에 등록하고 있거든요! (레벨3회원 등급으로 등업하시면 평생동안 히트포인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고,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조과를 올리시게 됩니다.)


여튼, 제주도 서귀포 산남권 겨울철 저수온기 무늬오징어 에깅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1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 기간동안 등낚골 쥔장이 잡아올린 무늬오징어 조과현황과 히트 포인트가 등록됩니다.

확인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무늬오징어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열리게 됩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서귀포 산남권 무늬에깅 시즌이 시작되었음을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손맛과 입맛을 빠르게 볼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렸구요!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추신 : 더 궁금하신 사항은 등낚골 쥔장 휴대폰(010-2037-1497)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단, 제주 에깅포인트 알려주세요~ 라는 말은 금지어 라는 점 인지해주세요!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