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자유게시판

무늬오징어 잡는 것은 아주 쉬운데, 에깅포인트 선정이 많이 어렵네요 #등낚골 #제주낚시 #제주무늬에깅 #에깅포인트선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39.♡.55.52) 조회 93회 작성일 2022-01-07 14:59:32 댓글 0

본문

2022년 1월 초가 되면서 제주도는 차가운 북풍이 매섭게 불어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수온도 많이 떨어지고, 무늬오징어 에깅 조황도 좋지 못하고 있네요.

그렇지만, 무늬오징어가 이곳 저곳 포인트에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주 안나오는 것은 아니구요~ 포인트 선정을 잘 하는 경우에는 무늬오징어를

잡을 수 있구요~ 포인트 선정에 실패하면 꽝!을 면치 못하는 상황입니다.


즉, 무늬오징어 잡는 것은 어렵지 않으나~ 포인트 선정이 가장 어려운 시점이네요.

이렇듯 차가운 북풍이 부는 날에는... 에깅포인트 선정을 아주 잘 하시면,,,

매일 매일 2~3마리의 무늬오징어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깅을 함에 있어서,,,

저수온기 시즌에는 런건 에깅을 하시면 무늬양 얼굴 반드시 영접가능합니다.


쥔장처럼 한곳의 포인트에서만 낚시하는 경우는,,, 

무늬가 들어왔을 때에는 조과가 나오지만,,, 무늬가 안들어온 경우에는 꽝! 조사가 됩니다^^


이렇듯, 무늬오징어 잡는 것보다 에깅포인트 선정하는 것이 더 어려운 현재 최근의 상황입니다.

여러분들은 에깅포인트 선정 잘 하셔서 꼭! 무늬양 얼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단, 유명한 포인트에는...

에깅꾼들이 너무 많이 들어서 있기 때문에~ 포인트 자리잡기 쉽지가 않답니다.

최대한 이른 시간에 포인트 진입하셔서 에깅을 하셔야 하는 시즌입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