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자유게시판

김포 제주 항공권 예약했는데 유류세가 많이 올랐네요 #등낚골 #제주낚시여행 #항공권 #유류세 #김포제주항공권예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237) 조회 1,134회 작성일 2022-06-13 12:36:44 댓글 0

본문

등낚골 6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 시작하기 위해,,,

김포 제주 항공권 예약을 완료했는데... 항공료는 저렴한데, 유류세가 항공요금과 비슷하네요.

유류세가 1만원 이상 올랐네요. 그래서~ 항공권 요금도 당연히 올랐다는 점 다들 알고 계시면 좋습니다.

항공권 유류세 건은,,, 우크라이나 와 러시아 전쟁이 끝날 때 까지는 지속될 듯 합니다.(어서 빨리 전쟁이 끝나길 바라네요!)


그렇더라도,,, 여전히 항공권 요금은 저렴합니다. 3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으니까요!

지금이 여름철 성수기 시즌에 접어들고 있는 준성수기 시즌이기 때문에~

제주도 항공권 렌터카 요금은 점차 점차 오르게 됩니다.


7월과 8월 여름 성수기 시즌이 되면,,,

항공권, 렌터카 등의 요금은 확실하게 많이 오르게 되네요.


제주 낚시여행 하시는 분들은,,, 낚시렌트카를 렌트하셔야 된다는 점 인지하세요.

그리고, 요즘 항공사들 일부는,,, 스포츠용품 화물 비용을 별도로 부과하고 있습니다.

이점도 인지하시면 좋구요!


운영자는...

제주도에 차량을 가져다 두었기 때문에~ 렌터카는 렌트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숙소역시 1년 연세로 계약을 했기 때문에 숙소예약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휘발유 차량이다 보니... 대한민국에서 휘발유 가격이 가장 비싼 제주도 아니겠습니까!

제주도 휘발유 가격은,,, 강남권 휘발유 가격보다 더 비싸다는 점도 인지하시면 좋습니다.


제주도 주유소 휘발유 가격 (오늘자 22.6.13.월) : 리터당 평균 2,200원 수준이네요! (제주도는 휘발유 가격이 너무 비싸죠!)


김포에서 제주도 출발일은,,, 22년 6월 14일 화요일 오후 비행기 입니다.


제주도 도착하면,,,

제주에깅스쿨에서 수강회원 1:1 무늬오징어 샤크리액션 현장강습이 진행됩니다.

대략 15일 정도,,, 기본기(에깅 입문신 사장님이죠!)부터 레슨을 하여~ 고급 샤크리 액션까지 강습이 진행됩니다.

레슨은,,, 샤크리 액션이 몸에 익숙해 질 때까지 꾸준히 반복연습을 통해서,, 실제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게 되면,

레슨은 종료되고,,, 배웠던 다양한 샤크리액션을 지속적으로 연습하면서~ 무늬오징어 잡는 방법을 터득하게 됩니다.


이번 정기출조는,,,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는 출조 보다는~ 샤크리액션 레슨에 집중하는 출조가 될 듯 합니다.

연세가 좀 있으신 에깅입문하신 초보 사장님 이기 때문에~ 옆에 붙어서 꾸준히 지도를 해주어야 한는 상황이거든요!


제주여행준비 하실 분들은...

아래 제주여행 예약사이트에서 가격비교 해보시고, 온라인에약 하시면 좋아요.



※ 제주도 여행준비(항공 숙박 렌터카) 가격비교 예약사이트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즐거운 제주도 여행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