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자유게시판

제주 레저스포츠 동호회 등낚골 #제주여행 #제주낚시 #제주골프 #제주등산 #제주레저스포츠 #제주동호회 #등낚골 #등산낚시골프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39.♡.51.92) 조회 726회 작성일 2022-08-25 13:58:04 댓글 0

본문

f01f2a3da6a301bc7d37dcbd1cf341ed_1661403444_6448.jpg
 

제주도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 취미활동을 즐기는 분들의 레저스포츠 동호회 커뮤니티 등낚골 입니다.

등낚골은...

제주도를 즐기러 오시는 육지분들을 위한 제주레저스포츠 동호회 커뮤니티 입니다.

물론, 당연히~ 제주도민들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육지에서 제주도로 레저스포츠 및 여행 등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을 위한 동호회 성격이 큽니다.

또한, 혼자서 제주도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을 위한 동호회 모임이기도 하구요.

혼자서~ 제주도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함께 즐기는 것도 정신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혼자보다는~ 여럿이 함께 하시면,,, 정신건강에 아주 좋다는 말씀을 감히 드립니다.)


제주도 여행 등산 낚시 골프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중에서~

평일에 저렴한 항공, 숙박, 렌터카 등을 이용하셔서,,, 제주도를 즐기시려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런데~ 같이 놀아줄 사람이 없어서 외롭고, 허전하고,,, 뭘 하기도 그렇기도 합니다!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등낚골은 육지분들을 위한 레저스포츠 동호회 성격이 강한 것입니다.


이제는...

제주도를 혼자서 오시더라...

함께 즐기고, 함께 하실 수 있는,,, 등낚골이 있으니~

언제든지... 제주도로 여행오시면 되겠습니다.


등낚골은,,,

혼자든, 둘이든,, 여럿이든,,, 다 같이 함께~ 제주도를 신나게 즐기실 수 있는 그러한 동호회 입니다.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등낚골 운영자에게 언제든지 휴대폰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 즐겁게 제주도를 즐겨보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