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갤러리

[낚시]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낚시 포인트 미공개 전환합니다:) #등낚골 #무늬에깅포인트 #미공개전환 #미공개정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39.♡.55.111) 조회 1,009회 작성일 2021-02-13 20:59:53 댓글 1

본문

aec2619924ee53679d6882acba02a6ce_1613216815_7225.jpg
 

먼저, 그 동안 등낚골의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를 믿고,,, 아니... 등낚골을 믿고 회원레벨3 등급으로 등업하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2월 13일 토요일 부터....

등낚골은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공개를 그 동안의 회원레벨3 등급으로 등업하는 방식을 지양합니다.


그 동안 등낚골의 에깅포인트 공개를 믿고 신뢰하시고 등업해주신 회원님들께 다시한번 더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등낚골 쥔장의 스타일은... 신뢰와 믿음을 기본 베이스로 하는 성향입니다.


그래서, 기존의 등낚골을 신뢰하시고 믿어주신 회원님들에게 더 많은 프라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이젠 더 이상 기존 레벨등업3 권한으로의 등업방식을 종료합니다.


앞으로는 봄 산란철 대물 무늬오징어 에깅 ~ 여름, 가을철 활성도 만땅인 시즌까지의 제주시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가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아무래도 서귀포권 겨울 저수온기 시즌의 에깅 포인트 보다는 2배~3배 더 많은 포인트가 등록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되도록이면,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볼 수 있는 권한의 회원님들의 회원수에 대해 한정을 두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야~ 포인트도 널리 퍼지지 않을 뿐더러~ 해당 포인트를 알고 계신 회원님들께서 편하게 포인트 진입하고 에깅을 제대로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낚시를 하는 앵글러라면 누구든지 인식하실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부분입니다.


그렇기에, 레벨등업을 고민하고 계신 회원님들께서는 아쉬운 부분도 있겠지만,,, 그러한 분들은 아직 신뢰와 믿음이 부족하신 분들이라고 등낚골 쥔장은 스스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제 등낚골을 알고 들어오신 분들은 아쉬운 부분이 있겠습니다~만, 쥔장으로서는 더 이상 어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등낚골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 및 앞으로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 무늬 및 한치 포인트 등을 볼 수 있는 권한으로 등업하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질문답변 게시판 또는 1:1 문의게시판에 관련 문의글 올려주시면 쥔장이 발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낚시를 오랫동안 꾸준히 해오신 앵글러 조사님들께서는...

포인트 공개에 대해서 아주 중요하게 인식하실 것으로 사려됩니다.


그러한 부분과 동일하게 등낚골 쥔장도 늘~고민하던 부분이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을 보내면서... 기존의 등업하신 회원님들에 대해 많은 신뢰와 감사를 드립니다.


이상으로 등낚골 쥔장의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 공개 정책에 대한 안내글 이었습니다.


** 기회가 왔을 때 잡는 사람이 대성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 대성한 사람들의 기본은 기회 포착이 아주 치명적인 이라는 인생의 경험이 깃들여 있답니다^^

** 단, 노력은 기본 베이스 입니다.

** 이 정책은 등낚골 쥔장의 자발적인 정책으로서 기존 등업회원님들을 위한 행보 입니다.


감사합니다.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아이피 (59.♡.107.220) 작성일

2021년 2월 19일 금요일 부터 등낚골 회원레벨3 등급으로 등업하는 비용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늘자 부터 다시 회원레벨3 등급으로 등업을 개시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004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