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갤러리

[낚시]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당당하게 확인하세요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에깅포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220) 조회 1,068회 작성일 2021-04-10 14:58:24 댓글 0

본문

7d9ef538eaf595f880c3b1a5f145f37c_1618032509_2642.jpg
 

제주 무늬에깅 동호회 등낚골 입니다.

제주도에 거주하시거나 또는 육지에서 제주도 낚시 여행 오시는 모든 분들께 안내해드립니다.


이제부터는 남들에게 구차하게 포인트 물어보지 마시고, 당당하게 포인트 확인하셔서 제주무늬에깅 즐기세요.

등낚골 낚시포인트 게시판에는 제주도 전역의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까지(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갯수가 100개 이상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제주에깅포인트는 낚시포인트 게시판에 등록되고 있으며 게시글 번호와 포인트 갯수는 별개로 산출됩니다.

(즉, 1개의 게시글에 2~3개의 무늬에깅 포인트가 등록된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등낚골홈페이지/등낚골밴드 회원님들 및 쥔장이 히트한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도 조과가 발생 될 때마다 등록 및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어느 지역의 포인트에서 무늬가 잘 올라오는지를 재빠르게 알 수 있으며 포인트를 이동하여 에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는 모든 포인트에서 무늬가 전부 잘 올라오는 것은 아닙니다.(이점은 반드시 인지하셔야 합니다)

그날 그날 무늬오징어가 잘 잡히는 포인트가 매번 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수온과 바람 그리고, 물의 흐름에 따라서 매번 달라지고 낮과 밤 그리고, 물때 등에 따라서도 달라지게 됩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도 등낚골은, 에깅포인트 보다 더 중요한 정보이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등낚골밴드를 통해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단, 레벨3 이상의 회원에 한하여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일반회원 등급은 = 레벨2 회원등급 입니다) 


등낚골 낚시포인트는 레벨3회원 등급으로 등업하셔야 낚시포인트 게시글 등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더 이상 남들에게 포인트 물어보지 마시구요~ 등낚골 레벨3 회원으로 등업만 하시면 남들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즉시 알게 됩니다.

그리고, 등낚골은 레벨3회원 이상의 등급 회원님들을 프로 수준의 에깅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어차피 에깅프로 즉, 낚시프로가 되려면 많은 출조를 해야만 가능하지만 육지에 계시는 분들이 제주에깅을 자주 올 수 없기 때문에,

제주에 거주하시는 에깅조사님들 보다는 에깅실력 등의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그러나 그러한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출조는 많지 않더라도 다양한 정보 등을 제공하고, 알려드리고 하면서 여러분들을 에깅 프로가 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으니까요!

(어차피 매일 매일 조과를 올리면 에깅 프로 수준은 되니까요~ 그 정도는 만들어 드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등낚골 쥔장도 아직은 초보수준의 실력이지만, 매달 남들보다 더 많은 출조를 강행하고 있기 때문에~ 초보티를 조만간에 벗을 수 있는

정도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ㅎㅎ 아마 여러분들도 덕분에 초보티를 빠르게 벗을 수 있을 것입니다.(낚시는 그것이 목표 잖아요^^)


자~ 각설하구요!


등낚골 낚시포인트 게시판의 게시글을 확인하는 등급인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하실 분들께서는...

아래 등업안내 보러가기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고, 맘이 있으시면 등업하시고 그렇지 않으셔도 아주 아주 무방합니다~요! ㅎㅎ



※ 등낚골 낚시포인트 게시판 게시글 확인가능한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하는 방법 안내글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 추신 : 낚시포인트 게시판의 게시글 번호가 100번째가 되면, 현재 등업비용의 x2배로 올라갑니다. 그 이후 110번째(10개 단위) 게시글이 업데이트 되면 현재 비용의 x4배로 올라갑니다. 즉, 100번째 게시글 이후에는 무조건 10개의 게시글 단위로 x2배씩 등업비용이 올라간다는 사실만 인지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등업비용을 x2배씩 올리는 이유는? 기존에도 서술해 드렸지만, 에깅포인트 정보가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목적과 등낚골은 에깅포인트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닌 다른 사업을 목적으로 에깅포인트 정보를 등록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차피 에깅포인트는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니까요!

회사가 사업을 하는데 적자를 면치 못하면 사업을 해야 하는 의미가 없지요! 그러나, 에깅포인트는 사업목적이 아닌 사업수단이기 때문입니다.(사업목적을 위한 과정일 뿐입니다!) 차후에는 에깅포인트 자체를 공개하지 않고, 다른 형태의 수익구조에 서비스로 포함시키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등낚골밴드  https://band.us/@jejudoin

(등낚골 밴드에서는 제주 무늬포인트를 공개하지도 묻지도 알려주지도 않습니다, 인지해주세요!) 단, 실시간 조과 사진과 영상만 공개합니다.(포인트는 노출 X)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9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