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갤러리

[낚시] 등낚골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확인가능 회원등급 레벨3 등급입니다 #등낚골 #회원레벨 #레벨3등급 #제주에깅포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39.♡.47.114) 조회 892회 작성일 2021-04-27 15:11:19 댓글 0

본문

445b19e46e983e85ce9b5fa454fd6638_1619501305_5952.jpg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시는 분들은...

등낚골 낚시포인트 게시판의 제주무늬에깅 포인트 확인하시면 더 많은 조과를 올리게 됩니다.


등낚골 낚시포인트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회원등급은? 레벨3 회원등급 입니다.

무료회원가입 하시면 레벨2 회원등급이 되며, 일반적인 정보들을 확인가능합니다.


그러나, 낚시포인트는 어느 커뮤니티든지 간에 무료로 공개하는 경우는 단 한곳도 없습니다.

카페 커뮤니티는 포인트 자체 언급을 아주 아주 싫어하고 있구요! 단, 지인등을 통하거나 동출을 통해서

포인트를 알아래는 방법 등이 있으나~ 이 역시도 한두곳의 포인트만 알려주는 것이므로... 역시 포인트 한두곳 알아서는 에깅의 조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면서 조과도 매일 올리고 싶으신 분들은? 등낚골 낚시포인트 게시판의 제주무늬에깅 포인트 150여곳 이상을 확인하시고 해당 포인트에서

에깅을 하시면 반드시 무늬오징어 얼굴을 보게 될 것입니다. 특히, 육지에서 제주 무늬에깅 낚시 오시는 분들은 필수적인 것이 바로 포인트 입니다.

대부분 포인트 몇곳 알아내고 가면 무늬가 잡힐 것이라고 생각하고 제주에깅 오시는데~ 전혀 그럴일은 없습니다. 포인트 몇곳 안다고 무늬가 잡힐까요? 네벌~ 절대로~ 안잡힙니다. 최소한 제주도 무늬포인트 100여곳 이상은 머리속에 담고 있어야... 무늬가 잡히는 것입니다.


무늬에깅에서 액션과 장비 등도 중요하지만... 조과의 80%는 포인트가 만들어주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1억원짜리 장비와 액션 등을 선보이더라도 포인트 모르면 절대로 네벌~ 무늬오징어를 잡을 수 없습니다. 이는 등낚골 쥔장이 그 동안 수도 없이 비싼장비와 다양한 액션을 통해서 노력하고 테스트한 결과 포인트를 잘 모르면 절대로 무늬오징어 얼굴은 볼 수 없다는 것을 터득했지요. 이제는 포인트가 등낚골 쥔장 스스로에게 적응이 되고, 비싼 장비는 사용하지 않고 국민에깅대로 에깅을 하여도 무늬가 잘~~~~~올라옵니다^^ 그 만큼 포인트에 대한 부분이 등낚골 쥔장에게는 거의 90%이상이라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수온과 바람을 따져가면서 어디로 가야 무늬를 잡아 올릴 수 있을까~라고, 수많은 포인트 중에서 선택을 하여 그곳에서 조과를 올리곤 합니다.


<등낚골 쥔장 태클안내>


1. 레가메 87TZ + 스텔라 C300SDH 

2. 스토이스트 84M + 스텔라 C3000SDHG

3. 세피아 CI4+ 803ML + C3000SDH (세피아 원세트) : 국민에깅세트

4. 에메랄다스 MX86ME + 2508DH (에메랄다스 원세트) : 국민에깅세트

5. 이외 국산 에깅로드 및 에깅릴 추가 3세트 (접대용)

6. 별도 농어대세트/지깅대세트/파핑대세트 추가 3세트 (시즌용)


위 등낚골 쥔장 태클 중에서 요즘 서제주권에서 핫하게 무늬를 잘 걸어올리고 있는 에깅태클은? 3번 세피아 국민에깅세트 입니다.

저에게는 비싼 고가의 태클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국민에깅세트가 훨씬 더 많은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렸답니다.


초보시절에는... 에메랄다스 국민로드세트(우핸들용) - 첫 스타트는 우핸들,,, 지금은 좌핸들... 즉, 양손을 다 사용하여 에깅을 하고 있습니다 - 를 사용하여 무늬를 마구 마구 걸어올렸구요!

우핸들이다보니 왼팔이 폭풍 샤크리로 인하여 이상이 오는 바람에... 나머지 에깅장비들을 좌핸들로 바꿔서 현재는 오른팔로 샤크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래 오른손 잡이 이니까요~^^


이 처럼 저가부터 고가의 장비까지 두루두루 갖추고 있으나~ 역시 손이가는 로드는 세피아 CI4+ 국민에깅세트에 손이 가장 많이 갑니다.

요즘은 해당 에깅세트의 스피닝릴 라인 롤러 베어링에서 삑! 삑! 소리가 가끔 납니다. 전에 한번 체인지 했는데도,,, 워낙 많은 출조를 하다보니 가장 먼저 소리가 나는 곳이 라인 롤러 베어링 입니다. 사설수리업체에서 3만원에 라인 롤러 베어링을 교체하고 있습니다. (제주시 릴 수리점 궁금하신 분들은? 1:1 문의게시판에 글 올려주시면 쥔장이 답변드립니다)


고가의 장비라고 해서 감도가 좋은 것만도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마다 감도를 인지하는 능력치가 전부 다르기 때문에~ 민감도가 좋으신 분들은 중저가의 국민에깅세트로 충분히 감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단, 고가의 장비는 확실히 그 만큼의 역할은 합니다~만, 저에게는 큰 차이를 못 느끼고 있습니다. 여튼, 에깅은 장비문제가 아니고 집중력의 문제라는 점을 여러분들께 인지시켜 드립니다.


에깅에서 조과를 만드는 가장 큰 요인은? 묻지도 따지지도 마시고 반드시 포인트가 거의 대부분의 조과를 만들어 주고 있기 때문에~ 제주도 에깅 낚시에서 무늬오징어를 반드시 잡고야 말겠다~하시는 분들은? 제주도 무늬에깅 포인트 100곳정도는 머리속에 담아두시고 에깅하시기 바랍니다.


등낚골 쥔장과 동출을 하면 포인트 몇곳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등낚골 쥔장은 포인트 개척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고, 각 포인트 마다 시즌별도 방문하여 실조를 하기 때문에...

등낚골 쥔장과의 동출비용은? 1일 24시간 10만원 입니다.(쥔장의 하루 일당도 안되는 저렴한 비용으로 포인트와 에깅액션 및 에깅교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것이 서비스 차원) 그렇다고, 등낚골 쥔장이 에깅프로는 아니고 영원한 초보라는 점을 알고 계시면 정신건강에 더 좋습니다...ㅎㅎㅎ

그리고, 현재 등낚골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하는 비용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자~ 여기까지 왜? 제주 무늬에깅을 하는데 있어서 등낚골 회원3레벨로 등업해야 하는지를 무늬를 잘 못잡는 여러분들께 인지시켜 드렸습니다.


낚시하는 앵글러들 중에서 본인들이 알고 있는 냉장고 포인트나, 느나 포인트 등은 절대 남에게 알려주지 않는다는 점은 누구나 이구동성으로 저에게 말씀하시더라구요!

어쩌다가 동출을 해야 하는 부분이 발생할 때 빼놓고는, 그 어느 누가 물어봐도 절대 네벌~ 본인만의 포인트는 본인 머리속에만 담고 있고, 남의 머리속에 넣어주지는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포인트 물어보는 사람이 세상에서 가장 치사한 사람이라고~ 그런 말씀들을 모든 앵글러분들이 저에게 말씀하시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치사한 사람인가요? 아닌가요? 

사람으로 태어나서 치사한 사람으로 사는 것은 아니잖아요? 구차하게 살지 마시고~ 자신있게 살아가는 것이 한번 살다가는 인생 잼나게 사는 방법입니다.


여튼,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더 신나게 즐기고 더 재밌게 즐기고,,, 에깅에서 가장 중요한 조과를 만들고 싶다면~ 반드시 등낚골 레벨3회원 등급이 되시면 확실합니다.

레벨3 회원등급이 되신 분들은~ 현재, 전 회원님들이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고 있어요.... 그렇지 못한 레벨3회원 분들은 단 한분도 안계십니다.

그 만큼 등낚골의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는 제주 에깅을 좋아하고, 사랑하시는 분들만이 확인하실 수 있다는 것만 알아두시면 됩니다.


아무나~ 등낚골의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를 확인하게 된다면, 등낚골 쥔장은 더 이상 에깅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드시 제주도 무늬에깅을 즐기고, 사랑하는 분들만 등낚골의 제주무늬에깅 포인트를 확인하실 권한이 있는 것입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추신 : 등낚골 회원레벨 체계는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추신 : 히트포인트 게시판은 레벨4등급 회원님들의 무늬히트 포인트를 기록해드리는 기록실 입니다.

- 추신 : 토크게시판은 레벨3등급 이상 회원님들의 이야기 게시판 성격이면서 동시에 등낚골 쥔장이 무늬를 히트한 포인트를 기록해서 레벨3회원에게 공개하는 게시판 입니다.

- 추신 : 원래부터 낚시포인트는 비용(지인에게 술을 사야했죠)을 지불해야 알 수 있었습니다.(어느때 부턴가 낚시포인트 정보가 공짜라는 인식이 확연하게 박혔더라구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런 단순한 술대접이 아니라는 것 잘 아시죠? 예전에는 그렇게 하면서 냉장고, 느나 포인트를 전수 받았던 것입니다)

- 추신 : 등낚골은 대한민국 최초의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 서비스 사이트이며, 등낚골 쥔장은 제주에깅을 사랑하시는 육지분들에게 꿈과 희망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중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사이트가 등낚골 입니다)

- 추신 : 등낚골 레벨3등급의 회원님들 거의 대다수가 제주도 거주하시는 무늬에깅러 분들이십니다. (육지분들도 계시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 추신 : 육지 에깅러 분들은 제주 에깅러 분들보다 더 보수적이라서 무늬에깅을 잘 못하는 것은 확실합니다.(무슨 뜻인지 모르시겠다면 쥔장에게 연락주세요)

             (제주에깅러 분들은 어떻게 해서라도 무늬를 잡으려고 엄청 투자하지만, 육지분들은 잡든가 말든가? 근데 잡고는 싶은데~ 투자는 하기 싫고.. 어디 공짜없나?)

             (육지분들 폄하가 아닙니다. 사실 육지분들이 제주분들보다 에깅포인트를 더 많이 확인하고 알고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 라는 생각이 지배적이라서 그러합니다)

             (그리고, 육지분들이 제주 무늬 에깅에서 반드시 조과를 올려~ 즐겁고 신나는 에깅이 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기도 하거든요)

- 추신 : 무늬에깅에서 액션이 좋고, 장비가 좋다면 무늬를 잡을 수 있다는 고리타분한 생각을 가진 분들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무늬조과에서 휘황찬란한 액션과 장비, 개뿔도 필요없답니다~ 가오용이죠)

- 추신 : 무늬에깅에서 조과의 80%이상을 포인트가 만들어 준다는 것을 아는~ 무늬에깅러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쥔장은 대단히 답답이로소이다.

- 추신 : 더 이상 궁금하신 사항은 등낚골 쥔장 휴대폰(010-2037-1497)에 전화주시면 되겠습니다.(낚시중에는 문자 답변이 힘듭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7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