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골프

[소개] 등낚골 쥔장의 골프라운딩 경력은? #등낚골 #제주골프동호회 #골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59.♡.107.15) 조회 2,146회 작성일 2021-01-31 14:18:19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쥔장 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제주도 골프장을 찾는 내국인 골퍼들이 아주 많습니다.

골프라운딩 하실 때에도 코로나19 바이러스 대비 철저히 하시고 즐거운 라운딩 하세요.


등낚골 쥔장의 골프라운딩 경력은? 대략 15년 정도 됩니다.

경력이 많은것도 적은것도 아닌 딱! 적당한 수순의 골프라운딩 경력입니다.

그러나, 핸디는 그렇게 좋지가 않습니다.

왜냐구요? 내기를 전혀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등낚골 쥔장의 골프 스타일은...

그냥 좋은 친구 및 지인들과 편안한 라운딩을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내기를 하면서 주변 지인이 스스로에게 x욕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절대 내기는 하지 않는다~라는

마음을 굳건하게 먹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 모습이 너무 추하고, 인상 찌푸리는 모습을 도통 봐줄수가 없더라구요)


비싼 돈을 지불하고 좋은 친구와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라운딩을 하려고 골프를 하는데...

내기가 걸렸다고 해서 주변 사람들의 미간을 찌푸리게 하는 일부 몰상식한 골퍼들을 보면서

골프는 그냥 잘치든 못치든 다함께 즐겁게 즐기는 것이지... 눈에 불을 켜고 저사람 머니를 내것으로

만들어야 해... 그래야 나는 자존심이 스스로에게 허락이 돼~라는 마인드를 가진 사람들이 많아서

내기를 절대 .. 네벌~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핸디는 좋은 편은 아니지만~ 가장 즐겁게 라운딩을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확실하게 유도합니다.

(골프 라운딩의 재미는 종료 후 지인들과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과 주류를 통해서 담소를 나누고 골프이야기 꽃을 피우는 시간이 최고의 라운딩 이라고 생각하네요)

※ 추신 : "혹, 어떤 골퍼들은 라운딩 후 밥값 내기를 하자라고 하는데... 그건 그 말을 한 사람이 사야된다고 봅니다... 그러할 맘이 없고, 밥값낼 자신감이 없으면~ 그러한 말을 할 필요가 없어요. 밥값 낼 자신이 있는 분들은 절대 그렇게 말을 하지 않지요! 늘 이러한 점을 명심하시면서 라운딩 즐기시길 바랍니다!" (자신감 넘치시는 분 왈 : "이번 밥값은 내가 낼테니 신나게 즐기라구~" 라는 말을 해주면서 친구나 지인들을 더더욱 행복하고 즐겁게 만들어 주는 것이 가장 큰 즐거운 라운딩 입니다)


골프 잘치고 핸디 좋으면 기분도 좋고, 타인 골퍼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는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골프 잘치고 핸디 좋다고 해서~ 본인만의 만족이지... 타인들을 즐겁게 해주는 것만은 아니더라구요!

즉, 인성이 먼저이고, 그 담이 실력인데... 거만과 자만이 꽉! 들어찬 인성에 문제가 있는 골퍼들을 심심찮게 보게 되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스타일의 골퍼입니까!

상대방들을 편안하고 행복하고 즐겁게 골프치도록 해주는 스타일인지? 아니면, 불편함을 만드는 골퍼인지?

한번쯤은 생각해보시구요~ 골퍼로서의 인성을 제대로 갖추면서 라운딩을 즐기시길 조심스럽게 당부드려 보네요!


이곳 등낚골은...

제주도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입니다.

현재, 등낚골 쥔장은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에 푹! 빠져 있어서 에깅을 주로 즐기고 있습니다~만,

골프 라운딩을 함께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내기 없는 순수 라운딩만을 추구합니다)

언제든지 등낚골 쥔장에게 연락주시면... 함께 라운딩 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겠습니다. (등낚골 회원님들에 대해서 입니다^^)


쥔장의 에깅 낚시가 어느정도 무르익으면....

다음으로는 골프라운딩을 주로 진행 할 예정입니다.


골프라운딩이 어느정도 무르익으면...

그 담에는 제주도 등산 올레코스 탐방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제주여행관련 관광지 쿠폰 렌트카 숙박 항공 등은 이미 별도의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소개해드리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예약하시고 여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등낚골 공식 동호회 밴드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가입하셔서 회원님들과 함께 즐기시면 좋습니다.


* 제주할인쿠폰사이트 '하르방투어' http://www.trendworld.kr *

* 제주항공숙박렌터카 사이트 '제주도in 여행 제주닷컴' http://jeju.jejudoin.co.kr *

* 제주 등낚골 동호회 밴드 https://band.us/@jejudoin *


이상으로 제주 등낚골 동호회 커뮤니티 사이트 쥔장의 골프라운딩 경력에 대해 간략히 안내해드렸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즐거운 제주여행 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