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공지사항

제주 무늬오징어 포인트 확인 및 동출신청 안내 #등낚골 #제주무늬포인트 #에깅동출신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0.♡.47.214) 조회 6,835회 작성일 2021-04-17 06:51:52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입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시거나, 제주무늬에깅 처음 입문하시는 초보 에깅러 그리고, 육지에서 제주도 에깅낚시를 즐기러 다시시는 분들 또는 이제 막 제주에깅에 입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제주도 전역의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는 등낚골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을 추천드립니다.


※ 등낚골 회원등급 레벨3 등급으로 등업하는 방법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그리고,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 포인트를 전부 다~ 알 필요는 없고 포인트 몇곳만 알면됩니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등낚골 쥔장에서 동출신청 하시면 포인트 몇곳을 함께 다니면서 에깅도 즐기고 포인트도 알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 등낚골 쥔장 동출신청 및 제주에깅포인트 몇 곳 알아보기 → [ 이곳클릭 ] ※


등낚골 쥔장은? 제주도 무늬에깅을 즐기고 사랑하고 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자 입니다.

즉, 등낚골은 영리목적을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커뮤니티 사이트 이지요!

매출과 수익을 발생시켜야 하는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제주 동호회 커뮤니티 홈페이지 입니다.


제주도를 즐기시려는 여러분들은 언제든지 등낚골 회원이 되실 수 있구요 또한, 유료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활용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등낚골의 저작권이 있는 정보를 활용하거나 외부로의 유출은 저작권법에 따라서 법적인 처벌 대상이며, 회사는 법적인 부분에 따라서 법적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또한, 회사영업 방해에도 해당되므로 다양한 법적인 부분에 따라서 적용되는 모든 부분은 전부 법적조치를 취하고 처분을 하게 됩니다. 

(등낚골에 대한 폄하 등에 관한 이야기도 영업방해 및 명예회손에도 해당된다는 점을 반드시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법적인 부분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저작권법, 영업방해, 명예회손 등에 따른 모든 법적인 부분들이 해당되며, 그에 따른 법적 처분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안내해드립니다!


이상으로 등낚골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 및 동출신청에 대한 안내 그리고, 저작권 등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0건 1 페이지
  •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