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공지사항

등낚골 쥔장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무료서비스)는 더 이상 등낚골에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다 #등낚골 #쥔장히트포인트 #에듀고시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211.♡.69.65) 조회 3,524회 작성일 2021-06-10 22:48:29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입니다.


등낚골 히트포인트 게시판에는 등낚골 쥔장이 개인적으로 무늬오징어를 히트한 포인트를

공개를 해드리고 있었는데.... 이제는 더 이상 히트포인트 게시판에 등업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등낚골 쥔장 개인이 히트한 포인트를 그 동안 서비스 차원에서 유료회원님들께 공개해드렸었는데,

가장 중요한 개인 히트포인트를 더 이상 공개하지 않게 되었음을 유료회원님들께는 아쉽겠지만 유감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등낚골 쥔장의 개인적인 히트포인트는 '에듀고시넷' 커뮤니티에 별도 등록(최신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포인트는 개인의 히트포인트 이므로 개인적으로 기록하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만약, 그 포인트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듯하여~ 공개를 절대 하고 싶지는 않지만 정히 알고자 하신다면 역시

에듀고시넷( www.edugosi.net )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유료 등업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에듀고시넷 커뮤니티 사이트 등업 관련은 등낚골 쥔장에게 전화주시면 되겠습니다)


※ 등낚골 쥔장 히트포인트 확인하는 방법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중요) 무늬에깅에서 히트포인트가 중요한 점은? 무늬오징어는 늘 나오는 물때, 시간, 장소에서만 나오기 때문입니다.

즉, 등낚골 쥔장 히트포인트는~ 쥔장이 매년 무늬오징어를 더 잘 잡아올리기 위한 기록(히스토리)이며, 다음에도 해당 물때와 시간, 장소에 가서

캐스팅 하면 바로 무늬를 잡아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대부분 수첩에 기록하는데... 등낚골 쥔장은 영상과 게시글로 기록합니다!)


이는 철저히 등낚골 쥔장의 개인적인 히트포인트 이므로, 이점에 대해서 이렇다 저렇다는 말씀을 삼가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여러분들이 개인적으로 히트한 포인트를 알려달라고 하면 안 알려주잖아요~ㅎㅎ 등낚골 쥔장도 마찬가지 입니다.

유료등업 회원님들께서는 그 동안 토크게시판에 무료서비스 되었던 등낚골 쥔장의 히트포인트를 못보는게 아쉽겠지만... 많은 양해와 이해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이상으로 등낚골 쥔장의 개인적인 히트포인트에 대해 안내말씀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신 : 등낚골 낚시포인트 게시판의 제주무늬에깅 포인트만 확인하셔도, 그 동안 조과를 못 올리셨던 분들은 반드시 조과를 올리실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무조건 반드시)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