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공지사항

추석명절 이후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유료회원(초보에깅러) 대상 에깅강습 해드립니다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에깅강습 #제주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39.♡.55.165) 조회 5,918회 작성일 2021-09-14 17:38:24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입니다.


오늘은 9월 14일 화요일 입니다.

이번주 제주도는 태풍 영향권으로 갯바위 낚시 등을 할 수 없는 상황이네요.

이번주가 지나면 추석명절 연휴기간이구요~ 태풍이 끝난 다음에는 무늬오징어 에깅이

더 많이 활성화 될 듯 합니다. 9월~10월 마릿수 게임 시즌이니까요!


이번 추석연휴 이후에는...

제주도 무늬에깅 출조하여 이제 무늬에깅에 입문하신 초보에깅러 분들을 위해 에깅강습을 해드릴 것입니다.

무늬를 어느정도 잡을 줄 아시는 분들은? 혼자서 에깅하셔도 충분하구요~ 무늬잡기가 너무 힘들어요...ㅠ 

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에깅강습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단, 유료회원 대상으로만 에깅강습 해드려요!)


추석 명절이후 등낚골 함께해요 게시판에 9월 제주에깅강습 출조안내글 올릴예정입니다.

해당 글이 올라오면 유료회원님들 중 무늬를 제발 잡고 싶어요~ 하시는 분들께서는... 등낚골 쥔장에게

전화주셔서 동출일자를 잡으시면 되겠습니다. (전화번호는 등낚골은? 메뉴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마릿수 게임이 가능한 시즌이므로..

잠깐의 강습을 통해서 무늬오징어를 잡을 수 있는 자신감과 실제 조과를 만들어 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남들은 무늬를 잡아 올리는데... 나만 못잡는다고 생각하시는 유료회원님들께서는... 이번 9월 에깅강습 출조기간에

동출신청하셔서 무늬오징어 잘 잡아 올리시는 그런 멋진 에깅러가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추신 : 무늬오징어도 자꾸 잡아보셔야 실력이 늘게 되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