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공지사항

등낚골 등업회원 등업비용 및 입금계좌 안내 #등낚골 #등업비용 #무늬오징어에깅포인트 #입금계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14.83) 조회 3,173회 작성일 2022-03-28 11:18:38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등업비용 및 입금계좌 안내합니다.


제주도 전지역의(산남권,산북권)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전부 확인할 수 있는,,

등낚골 레벨3회원(등업회원)으로 등업하는 비용은? 16만원 입니다.

즉, 꾸준하게 제주무늬에깅 즐기실 분들은 등업하시면 좋구요~ 그렇지 않는다면, 굳이 등업하실 필요없어요!

등낚골에 국민포인트 등 무료로 공개되어 있는 포인트가 몇십곳은 될 거에요!


아래 입금계좌에 입금하신 후,,,

운영자 휴대폰에 입금자명 문자보내시거나 전화주시면 바로 등업회원으로 등업해드립니다.


* 농협 312-0131-4577-11 (예금주 : 주은영) *

* 운영자 : 010-2037-1497 (주민현) *


등낚골 낚시포인트 게시판에는...

제주도 전지역의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150곳~200곳 사이의 에깅포인트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등업비용이 아주 아주 저렴합니다. 


등업비용이 왜? 저렴하냐구요???

거꾸로 생각하세요~ 내로남불 하지 마시구요~~~ 잘 아시겠지요?


제가(운영자) 여러분들께서... 16만원을 드릴테니까~ 제주도 전역의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100곳만 알아오세요~ 라고 하면, 여러분들은 어림반푼어치도 없는 소리 마세요~ 라고 바로 그러실 거에요...ㅋㅋ 16만원 가지고 100곳의 장소를 다~ 들어가 볼 수도 없는 노릇이니까요~ 160만원 이라면 몰라도요...ㅎㅎㅎ(이러한 것을 보고,,, 내로남불이라고 하죠~) (인터넷 노출된 국민포인트 제외한) 아마 제주도를 한바퀴 도는 데에만도~ 만만치 않은 돈이 들어갈 것이구요! 거기다가 모든 갯바위를 전부 다~ 들어가 봐야 하므로,,, 시간도 1년 넘게 걸릴것이구요! 거기다가 재수 없으면,,, 미끄러지고 떨어져서,,, 안전사고가 날 확률도 많구요~ (에깅하시는 분들중에서 심하게 하시는 분들 치고, 안부러진 분들이 없을 정도니까요!)


위 조건도 제주도 거주하시는 분들이 100곳을 탐색 해 온다고 하더라도... 기간은 1년 이상 걸리구요!

비용은 하루에 기름값만 따졌을 경우,,, 평균 2만원만 잡더라도(아주 적게 잡은 비용이죠) 1년에 800만원 수준의 기름값이 들어갑니다.

거기다가~ 에기 값, 음료수값 등등의 비용이 하루에 2만원 들어간다고 치면, 1년에 800만원 수준의 부대비용이 들어갑니다.

즉, 제주도에서 차량과 거주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분들이... 100곳의 에깅포인트 탐사를 하더라도,,, 거의 2000만원의 비용이 무조건 들어갑니다. (조건은,,, 제주도 에깅포인트를 전혀 모른다는 가정하에서~ 등낚골 운영자도 처음에는 1도 몰랐는데~ 수천만원 들여서 제주도 에깅포인트를 전부 실조하고, 잡아올려서 탐사한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제주도 에깅동호회들은... 철칙이 하나 있어요.

신규가입 회원들은... 에깅포인트 물어보지 마세요~ 라는 기본 철칙이 있습니다.

그분들 조차도,,, 시간, 비용, 인건비 들여서 개척하고 탐사, 탐색하여 획득한 에깅포인트를 절대 그냥 알려줄 수 없습니다~라고 하지요!

정히~ 알고 싶다면,,, 꾸준히 함께 동출하시면서,,, 자연스럽게 알아가세요~ 라고 합니다.

그러면,,, 벼룩도 낮짝이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제주도 에깅포인트를 1도 모르는 사람을 데리고 다니면~ 그 사람의 주변 사람들에게 소문이 날 터인데...(겉잡을 수 없이 말이죠!) 한두번은,, 동출을 해주더라도~ 매번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런 동출을 해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동출한다손 치더라도~ 공짜로 동출하는 것은 예의에 어긋나지요!

대비~ 선물을 한다거나, 술을 한잔 산다거나, 밥을 산다거나, 기타등등 최소한의 예의를 차리는 비용이 반드시 들어가야 하는 것이죠! (그 비용이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매일 몇명의 캔커피를... 출조시마다~ 사가지고 가셔야 좋아해주지,, 그냥 낯짝 두껍게 동출하시면~ 그분들도 여러분들을 당연히 싫어한다는 점 인지하세요! (여튼, 여러분들 스스로가 그 분들하고 아주 아주 친하게 지내실 확률이 많이 떨어지는 것도 사실이구요! 즉, 에깅포인트만 필요로 하시는 샤이 회원이 될 것이니까요~ 그래서, 등낚골이 여러분들께는,,, 구세주가 되는 것이랍니다!)


그래서, 제주도 내의 동호회 모임은...

자기들 끼리의 친목도모 형태의 동호회가 많습니다.

그리고, 진정한 에깅포인트(느나 냉장고 포인트)는 죽어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어차피 외부인에게(한두번 동출한) 에깅포인트 알려주면,,,, 본인들은 정작 그 포인트에 들어가지 못하거든요!

그래서, 동출은,,, 그냥 저냥,,, 국민포인트 위주나,,, 그냥 저냥,,, 무늬가 나올지 말지 하는 그런 포인트 위주로 가는것이 정설입니다.


절대로 냉장고 포인트는 .... 안알랴줌(요즘말로) 입니다. ㅋ~

위 내용을 보니깐... 심란하지요~이! 

등업비용 16만원은 엄청비싸다는 생각이 들고,,,, 낚시포인트를 누가 돈 내고 확인하냐? 라는 사회주의적인 생각을 가지고 계시고 말입니다.

즉, 내로남불 형태의 사상을 가진 분들이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중에 꽤~ 많더라구요!


그러나, 등낚골 등업회원은 생각보다 많다는 점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즉, 자본주의 및 민주주의 사상을 가진 분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내로남불이 아닌,,, 진정으로 낚시를 즐길 줄 아는 분들이 대부분~ 등낚골의 등업회원님들 이지요!


등업을 하건 안하건~ 여러분들 자유입니다. (등낚골은... 취미를(즐기기) 위해서 회사에서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므로~ 절대 강요 할 필요가 없답니다~ 현실을 직시할 수 있도록 해드리는 것 뿐이구요!)


등업을 하시는 분들은...

무늬오징어를 여러분들 보다 더 빨리 많이 잡게 되는 것은 당연한 현실이구요!

그렇지 않고, 혼자서 무늬오징어를 잘 잡아보고 싶은 분들은 최소한 1년 이상은... 헤메이면서 에깅을 즐기게 됩니다.


현재, 육지 내륙 민물낚시 커뮤니티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의 낚시 커뮤니티 운영자님과 민물낚시포인트(냉장고 포인트), 하루 동출하는데~ 받는 돈이 1인당 50만원 입니다. (딱! 하루 동출비용이죠!)


등낚골도 언젠가는....

1일 동출비용을 50만원으로 받을 날이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뭐~ 지금도 그렇게 받을 수 는 있지만,,,, 16만원 내는 것도 엄~~~~~청~~~~~나게 부담스러워 하는데... 당분간은 참고 있다가,,,

2023년이 되면,,, 모든 등업비용을 지금의 X2배로 올릴 예정입니다.


※ 추신 : 등낚골 운영자가 에깅을 처음 시작할 때,,, 등낚골과 같은 커뮤니티가 있었다면~ 16만원이 아닌 160만원이라도 결제하고 에깅을 편하게 즐겼을 것입니다. 그러한 곳이 지금도 단, 1곳도 없고, 대한민국 유일의 등낚골만 있다는 것이 참! 아이러니 합니다. (에깅포인트 개척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1년에 기본 2000만원 이라는 점,,, 똑똑하신 분들은 인지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착각하는,,,,

제주도 에깅동호회 가입하면,,, 에깅포인트 잘 알려주고, 동출도 함께 해줄 것이다~라는 생각을 절대로 갖지 말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 성향 자체가 샤이한 성향이면,,, 절대로 못 어울리게 되고,,, 완전 프리스타일 즉, 돈도 잘 쓰고,,,, 입담도 좋고,,, 친화력도 갑이라면~ 그런 동호회 들어가셔서... 술도사고, 밥도사고, 고기도사고, 선물도주고, 기타등등을 하실 수 있다면~ 그런 동호회가 등낚골 보다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냉장고 포인트는 절대로 알려주지 않는다는 점 인지하세요! (등낚골 운영자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런 동호회를 들어가본 적도 없고, 대략 해당 에깅 동호회들의 메인 타이틀과 공지사항을 봤을 때,,, 대체적으로 에깅포인트 묻지 마시고, 동출하시면서 알아가세요~ 라는 것을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