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공지사항

등낚골 홈페이지 및 등낚골 밴드 안내사항 #등낚골 #홈페이지 #밴드 #안내사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39.♡.18.140) 조회 2,412회 작성일 2022-11-21 17:02:19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제주도 레저스포츠 동호회 등낚골 입니다. 


등낚골 홈페이지(평생회원제)와 등낚골 밴드(비회원제)에 대한 안내사항 입니다. 


등낚골은?

교육그룹 회사에서 자본금 1억원 이상을 들여서

운영하고 있는, 제주도 레저스포츠 동호회 커뮤니티 입니다. 


즉, 영리를 목적으로 만든 제주레저동호회 커뮤니티 라는 뜻 입니다.


특히,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개척 및 탐사에 엄청난 비용을 들여서, 제주도 산북권 및 산남권의 에깅포인트를 직접 발로 뛰어서 개척 및 실조탐사 하여,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위성지도에 펴기하여 컨텐츠화 한 후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을 위한 에깅포인트 유료 서비스를 하는 것입니다.)

1년 이상을 매일 매일 잠도 자지 않고, 오로지 제주도 갯바위 에깅필드에서 살다시피 하면서, 위험한 고비도 넘기면서, 모든 에깅포인트를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알아냈습니다.(그 어느 누구도 에깅포인트를 알려준 이는 단 1명도 없었네요~)


등낚골 유료서비스 방법은? 등낚골 평생회원제를 통하여 유료서비스 중입니다. 


그러나, 낚시꾼 마인드(프로조사님 마인드기 아닌분들)를 가지고 계신 조사님들이 많습니다. 


그러한 분들은~ 등낚골 밴드에 가입하셔서 에깅을 즐기시는 회원님들께 정중히 에깅동출 요청을 하셔서, 함께 에깅동출하여~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알아가시는 방법이 최곱니다. 

(단, 그분들도 역시 쉽사리 에깅포인트를 잘 알려주지 않습니다.)


우스게 소리로, 밥도 사고, 술도 사고, 음료수도 사고, 선물도 주면서~ 하셔야 그나마 한두곳 정도를 알려주실 듯 할 거에요! 


(제주도 동호회 등은 절대 에깅포인트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직접 발로 뗘서 알아가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도 저도 귀찮고, 불편하신 분들은~

등낚골 유료회원(평생회원)이 되셔서,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알게 되구요~ 또한, 그러한 분들이 수백명은 되구요~ 제주도민 초보 에깅러 분들이 90% 이상입니다. 


등낚골 유료회원(평생회원)이 되신 분들은..

지금은 대부분의 조사님들이 프로급 수준의 에깅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무늬오징어도 잘 잡아 올라고 계십니다. (이 또한 뿌듯한 일이라고 스스로 생각해보네요~^_^) 

또한, 이 때문에 에깅의 재미를 느끼셔서, 감사함을 전해주신 에깅조사님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렇듯~

등낚골 홈페이지 및 밴드에 대한 안내사항을 알려드렸습니다. 


다시한번 더 말씀드립니다.

등낚골은 교육그룹 컨텐츠 생산.제작 및 서비스 화사에서 투자하여 운영하고 있는, 영리커뮤니티 라는 점을 반드시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래저스포츠(등산 낚시 골프 여행)를 즐기시는 분들의 동호회 커뮤니티 등낚골 입니다. 


늘~ 즐거운 제주도 레저여행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제주도 맛집 리스트 http://food.jejudoin.co.kr


- 컴온제주 http://comeon.jejudoi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