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조행기] 1월달 제주도 서귀포 무늬오징어 낚시 포인트 탐사출조 일자별 조과수(6일출조→총18마리) #등낚골 #운영자 #무늬오징어낚시조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61.♡.126.203) 조회 375회 작성일 2024-01-22 10:17:19 댓글 0

본문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포인트 공개 홈페이지, 제주에깅동호회 [등낚골] 입니다.

2024년도 1월달 제주도 서귀포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탐사출조 일자별 조과수를 알려드립니다.


서귀포 무늬에깅 탐사출조 일수는? 총6일 입니다.


1월 1일 탐사출조 조과수? 6마리

1월 10일 탐사출조 조과수? 1마리 

1월 11일 탐사출조 조과수? 3마리

1월 12일 탐사출조 조과수? 5마리

1월 15일 탐사출조 조과수? 2마리 

1월 17일 탐사출조 조과수? 1마리


(위 무늬오징어 히트는? 출조 당일 1곳의 에깅포인트에서만 잡아 올린 조과수 입니다.)

(운영자는 런건에깅을 하지 않으며, 한번 출조하면 한곳의 에깅포인트에서만 낚시하는 정착형 에깅거 입니다.)

(만약, 런건에깅을 한다면 반드시 더 많은 조과수를 올릴 수 있겠습니다.)

(무늬오징어 잡는 것은? 아주 쉽디 쉬운 일이거든요~ㅎㅎㅎ)


총6일 무늬오징어 낚시출조 하여 올린 조과수는? 총18수 입니다.

2024년도 1월 현재까지 잡아올린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출조 히트 조과수는? 18마리가 되겠네요.


1월 20일경 부터는~

제주도는 강풍과 바람 그리고, 비가 내리기 때문에 무늬에깅 출조를 하지 않고 있네요.

곧 눈도 내린다고 하니깐~ 몇일간은 무늬오징어 에깅출조를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 버렸네요.


1월달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히트포인트 궁금하시면? 등낚골 정회원 가입 하시면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무늬오징어 잘 올라오는 에깅포인트 선정해드리며, 함께 동출하면서 에깅도 배우고, 무늬손맛도 볼 수 있겠어요.


운영자의 냉장고 포인트에서 무늬오징어가 아주 잘 올라오는 상황이라서~ 눈과 비가 그치고 나면, 서귀포 냉장고 에깅포인트 부터

탐사출조 하여, 무늬오징어 손맛을 또 봐야 할 듯 합니다. (런건에깅을 안하므로 마릿수 조과는 쉽지 않겠지만요~ ㅎ)



* 등낚골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이벤트 보러가기 https://pro.jejudoin.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512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출조하여 손맛도 잘 보고싶고, 에깅도 잘 하고 싶다면~ 절대 고민하지 마시고, 등낚골 정회원이 되셔요.

정회원 90% 이상이 제주도민 이며, 이제 갓 에깅에 입문하신 초보조사님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꾸준히 에깅을 하시면서 에깅선수급으로 성장하신 조사님들도 아주 많습니다.


정회원 가입시에는 초보였으나~ 1년 후에는 선수급이 되어, 무늬오징어를 아주 잘 잡아 올리고 있으니까요!

등낚골은 여러분들의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드리는, 제주에깅스쿨을 운영하고 있어요!


누구든지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에 입문하여, 손맛과 몸맛을 보고자 한다면 등낚골 [정회원] 가입이 그 해답이네요.


항상 즐낚 안낚 하세요.



* 등낚골 홈페이지 https://pro.jejudoi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