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정보] 무늬오징어 에깅 유튜버들이 낚시포인트를 영상에서 잘 보여주지 않고, 에깅포인트 물어봐도 안 알려주는 이유는? #등낚골 #포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75.♡.58.198) 조회 215회 작성일 2024-02-26 23:52:45 댓글 0

본문

8218b219bea6762f99000aea03aec9a6_1708958445_0015.png
 

유튜브를 보시다 보면 무늬오징어 에깅 유튜버들이 무늬오징어 잡아 올리는 영상을 자주 접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에깅포인트에 대해서 설명도 하지 않고, 에깅포인트 물어봐도 알려주지 않고 그리고, 영상속의 에깅포인트를 유추해 보려고 해도

도통 어딘지 알 수 없도록 영상을 찍어서 업로드 하는 그러한 무늬에깅 낚시 영상을 많이 보셨을 것이고 지금도 보고 계실거에요.


왜? 에깅 유튜버들이 낚시포인트를 공개하지 않을까? 가끔 답답하기도 하시지요??

네~ 그 해답은? 공개하는 순간 엄청난 인파로 인하여 당사자 및 다른 에깅거 분들까지 에깅포인트 진입할 수 없는 지경이 되며,

또한, 에깅거들이 지속적으로 해당 에깅포인트에 진입하여 무작위로 흔들면서, 포인트 폭파시키면 무늬오징어가 잘 잡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일정기간 동안은 해당 에깅포인트를 갈 수 없는 상황이 되어 버립니다.


에깅 유튜버 당사자도 못들어가고, 다른 에깅거들도 못 들어가는 상황을 만들어 버리는 결과가 되기 때문에 절대로 포인트 전경을 영상에

담지 않구요~ 또한, 물어보더라도 서귀포 입니다~ 산북권 입니다~ 그러한 답변만 하는 것입니다.


여튼,

답답한 경우가 많으실 거에요!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등낚골 홈페이지 (제주)에깅포인트 게시판에 유튜버들 영상속에 등장하는 에깅포인트가 전부 그리고, 그 이상 업데이트 되어 있으니까요!

제주도 전지역 300여곳 이상의 갯바위 에깅포인트가 등록되어 있으며, 에깅 유튜버들도 평생동안 한두번 가볼까 말까 하는 그러한 에깅포인트도 많이 등록되어 있어요.

에깅 유튜버가 아니더라도 일반 에깅거들도 평생에 한번 진입해볼까 말까 하는 그러한 에깅포인트 까지 전부 다~ 등록되어 있어요. 


여튼, 유튜브 영상속에 나오는 에깅포인트가 궁금하시죠?


등낚골 정회원 가입 하시고, 운영자에게 해당 유튜버의 영상 속 에깅포인트를 문의하시면 알려드립니다.

운영자는 제주도 갯바위 안가본 곳이 없어요.(제주도를 수백바퀴 돌면서 에깅포인트 전부 개척하고, 출조하고, 탐사하고 했거든요!)

제주도에서 태어난 에깅거들 보다 더 많이 제주도를 돌아다녔으니까요. 


여하튼,

유튜브에 올라온 무늬오징어 에깅 히트포인트 궁금하시면?

등낚골 운영자에게 물어보시면 전부 알려드립니다.(단, 정회원 대상입니다.)


항상 즐낚 하세요.



* 등낚골 홈페이지 https://pro.jejudoin.co.kr



- 추신 :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물어보는 것은 큰 실례입니다. 절대 물어보시면 안되는 불문율 같은 것입니다.(인지하세요!) 

             남들에게 에깅포인트 구걸하지 마세요! 등낚골에 다 있으니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